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미展“色을 품다”2024.5.15 (수) ~5.31 (금) 장은선갤러리에서

전시

by 이화미디어 2024. 5. 5. 22:00

본문

반응형

송민선作,생성의 순환 , Acrylic on Canvas , 53x45.5cm

 

서울시 종로구 운니동19 / 02-730-3533http://www.galleryjang.com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중진작가 13명으로 구성되어있는 그룹 다미는 각자 다른 언어로 작업하는 미술인들이 모인 단체로  다미회는 2019년 장은선 갤러리에서 첫 전시 이후 이번이 8회째로 열리는 초대전이다.

 

이번 전시는 '色을 품다' 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각 작가들의 생각과 감성을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인다.

 

'다미(DAMI)'는 다양한 미술, 많은 아름다움과 모두예술, 사랑스런 미술 3가지의 의미를 담고있는 그룹이다. 다미의 작가들은 그동안 각자의 작업세계를 끊임없이 추구하며, 다수의 전시회를 통하여 꾸준히 활동해 온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예술의 다양한 영역에서 보다 미학적인 구심점을 찾아 같이 활동한다. 서로 영감을 주고 받으며 교감하고 예술적인 비전을 공유한다.

정영모作, A Story of Home ,Mixed coloring , 90.9x72.7cm, 2024

 

이번 전시의 주제 '色을 품다'에서는 단순한 색채의 표현을 넘어서서, 깊은 감성과 인생의 다양한 측면을 담아낸다. 13명은 공연라, 권시숙, 권혁란, 김성로, 민연식, 송민선, 송현미, 유미선, 이영실, 이재필, 이혜란, 정영모, 정인숙의 중견작가들이 자신의 삶과 경험을 작품으로 표현함으로서 생동감과 울림을 전달한다.

 

계절의 여왕인 5월, 다양함과 활력을 전해줄 26여점의 작품 장은선 갤러리에서 선보인다. 

 

다채로운 작품들이 아름다운 색채와 싱그러움을 담아 함께 전시되며, 이를통해 예술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다미는 2019년 장은선 갤러리의 초대전을 시작으로 현인갤러리, 아트 눈 갤러리, 파랑갤러리, JJ 갤러리(경주), 블라썸 갤러리, 아트 월 갤러리 등 다양한 갤러리에 초대되어 전시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다.

정인숙作, The wish #2 , Acrylic on Canvas , 91x73cm​

'色을 품다'

 

그룹 다미는 장은선 갤러리의 초대전에 '을 품다'라는 주제로 각자 해석하는 대로 다양하게 제작하여 발표하기로 하였다.

 

장은선 갤러리에서 펼쳐 보이는 그룹 다미의 '을 품다'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 은 단지 작품 사진을 통하여 느낄 수 있는 감각 이상의 것들을 갖고 있다.

 

13명의 중진작가들의 인생이 담긴 다양한 작품들은 잔잔하면서 때론 거친 삶의 깊은 감성과 행복, 그리고 미적인 쾌감이 관람자의 가슴을 진동으로 채울 수 있을 것이다.

 

다미 (DAMI)

 

그룹 다미는 그동안 자기 나름의 작업 세계를 꾸준히 추구하며, 각종 전시회를 통하여 열심히 활동해 온 작가들로 서로 교감이 이루어지는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9년 장은선 갤러리의 초대전을 시작으로 현인갤러리, 아트 눈 갤러리, 파랑갤러리, JJ 갤러리(경주), 블라썸 갤러리, 아트 월 갤러리 초대되어 전시했으며 보다 미학적인 구심점을 찾아 같이 활동하면서 각자 독자적인 미적 세계를 추구하기 위하여 결성된 그룹이다.

 

현재는 13명 중진 작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국내 및 국제 전시를 효율적으로 기획하면서 예술에 열정을 갖고 뜻을 함께하는 작가들에게 그룹 다미는 문을 언제나 열어두고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