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이터널스’ 웹툰으로 선보여

핫토픽 2021. 11. 1. 20:17 Posted by 이화미디어

시공사가 ‘이터널스’를 웹툰으로 제공한다

영화 ‘이터널스’ 개봉에 맞춰 네이버웹툰에 공개
세계적인 스토리 작가 닐 게이먼의 원작이 웹툰으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출판 미디어 그룹 시공사가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s)의 신규 영화 ‘이터널스’ 개봉에 맞춰 네이버웹툰에서 ‘이터널스’ 웹툰을 선보인다.

이터널스는 ‘블랙 위도우’, ‘샹치’에 이어 시공사와 네이버웹툰이 준비한 마블 웹툰 프로젝트의 세 번째 연재작이다.

뛰어난 재능으로 슈퍼히어로 코믹스의 기반을 다진 ‘만화의 왕’ 잭 커비는 1976년, 신화와 인류의 기원에 대한 끝없는 호기심으로 마블 유니버스 안에 이터널스 세계관을 창조했다.

그 배턴을 이어받은 세계적인 스토리 작가 닐 게이먼과 그림 작가 존 로미타 주니어는 본인들만의 색깔로 이터널스의 이야기를 재해석해 찬사를 받았다.

작품 속에서 셀레스티얼에게 불로불사의 능력을 부여받은 종족 이터널스는 기억을 잃은 채 평범한 인간으로 살아가던 중 새로운 위기에 맞서 지난날의 영광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한다.

그 과정에서 이터널들이 기억을 잃은 이유가 밝혀지고, 이터널스의 부활을 방해하는 괴물 종족 ‘데비안츠’와 대결하는 등 영화의 모티브가 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총 11부작 분량의 이터널스는 네이버웹툰에서 11월 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주 2회) 공개되며, 영화 개봉을 기념해 2화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한편 시공사와 네이버웹툰은 앞으로 마블 웹툰 정규 시리즈 3종 ‘이모털 헐크’, ‘어벤저스: 지구 최강의 영웅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본격 론칭할 예정이다.

시공사 개요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책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gongsa.com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