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아트센터, 오는 6월 8일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 공연2023 랑데북 시리즈 첫 번째 무대는 ‘만남’을 주제로출연진과 실시간 오픈채팅으로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콘서트

by 이화미디어 2023. 5. 31. 22:03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68(),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을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토크콘서트 : 랑데북' 시리즈는 , 영화,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을 콘셉트로하는 경기아트센터의 대표 공연 시리즈다. 2023년에는 총 2회 공연이 예정되어있으며, 올해도 '랑데북' 시리즈의 진행을 꾸준히 맡아온 이동진 영화 평론가가 무대에 오른다.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에서는 이동진 평론가를 비롯하여 소설대도시의 사랑법저자 박상영 작가, 그리고 소리꾼 이자람을 주축으로 활동하며 사랑 받고 있는 아마도이자람밴드가 함께한다.

사람과 사람이 직접 만난다는 것이 더욱 소중해진 지금, 출연진들은 만남을 주제로 각자의 다양한 기억과 그 설렘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토크 후에는 이자람밴드의 감성적인 공연 무대가 이어져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무대에는 그간 랑데북 시리즈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있다. 경기도무용단 최은아 수석단원이 이번 6월 랑데북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짧지만 강렬한 몸짓으로, 우리춤을 현대적인 감각과 해석을 담았다.

 

또한 공연도중 관객들이 참여하는 실시간 오픈 채팅방을 운영한다. 무대 위의 출연진과 관객들이 공연 중 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채팅창에 올라온 흥미로운 질문의 경우 즉석에서 출연진의 답변을 받아 볼 수도 있다.

 

공연 관계자는 경기아트센터의 스테디셀러 공연 '랑데북'은 올해 경기도예술단과 함께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만남을 주제로 하는 시간인 만큼, 관객들이 다채로운 이야기와 장르를 만나는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공연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 공연 개요

일 시 : 2023. 6. 8 () 20:00

장 소 :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티 켓 가 : R35,000| S25,000

관람연령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할 인 :

- 경기 기회공연관람권 75% 할인(경기도내 장애인(모든 등록장애인, 동반 1인까지),

70세 이상 노인(1954년 이전 출생자, 동반 1인까지))

- 65세 이상 50% 할인 (1958년 이전 출생자 본인 한정 / 신분증 확인)

- 장애유공 50% 할인(동반 1인까지 /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보훈대상자증, 유족증 소지자)

- 문화누리 50% 할인(본인 한정 / 문화누리카드 확인)

- 청년패스(24세이하/대학생 포함, 본인한정) 30% 할인(학생증 또는 신분증 확인)

- 예술인패스 30% 할인(본인 한정 / 예술인패스 카드(실물 또는 모바일) 확인)

- 문화릴레이 30% 할인(동반 1인까지 / 221월 이후 공연 관람티켓 확인)

- 병역명문가 30% 할인(본인 및 직계가족 1인 한정 / 병역명문가증 확인

(직계가족일 경우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확인))

- 다자녀(2명 이상) 30% 할인(주민등록등본 또는 경기아이플러스카드 확인)

- 임산부 30% 할인(본인 한정 / 산모수첩 확인)

- 원폭피해자 30% 할인(본인 및 후손/ 본인 - 원폭피해자증록증, 후손 - 원폭피해자 후 손등록증 또는 원폭피해자등록증과 가족관계증명서 확인)

- 경기도 카카오톡채널 친구 할인 20%(경기도카카오톡채널 친구 확인)

 

출연자 프로필

영화 평론가 이동진

'이동진의 라이브톡', B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를 진행하고 있으며 저서로 이동진 영화 평론집 : 영화는 두 번 시작이 된다, 파이아키아 : 이야기가 남았다등을 출간했다. 온라인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왕성한 영화평론을 진행하는 한편 작가로서의 활동 또한 지속중이다.

 

작가 박상영

저서로 대도시의 사랑법, 1차원이 되고 싶어, 믿음에 대하여, 오늘 밤은 굶고 자야지등이 있다. 10회 젊은작가상 대상, 11회 허균문학작가상, 38회 신동엽문학상을 수상했다. 저서 Love in the Bigcity2022년 부커 인터네셔널 상, 2023년 더블린문학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미국과 영국을 포함해 20여 개국에 작품이 번역되었다.

 

아마도이자람밴드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이자람(보컬/기타), 이민기(기타), 김정민(베이스), 김온유(드럼)가 함께하는 4인조 밴드이다. 2009년 첫 EP [슬픈 노래] 이후로 1[데뷰], EP [크레이지 배가본드], 싱글 [귀뚜라미], 2[FACE] 등 앨범을 통해 아마도이자람밴드만의 색깔로 호평을 받았으며,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무용단 수석단원 최은아

경기도무용단 수석단원 최은아는 차세대 안무가를 발굴하는 '하랑-함께 날아오르다' 프로젝트를 통해 '메타프리즘' 을 선보였다. 이 작품은 전통을 바탕으로 움직이는 오브제와 빛을 접목하여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대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2022 대한민국무용대상 & 대한민국 무용인의 밤에서 김백봉상을 수상하여 차세대 안무가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