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위미디어그룹 국악쇼 썬앤문, 가정의 달 5월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콘서트

by 이화미디어 2019. 4. 23. 23:10

본문

반응형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할인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달 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썬앤문 공연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5일 어린이날과 5월8일 어버이날은 공연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럭키드로우 대상은 어린이날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어린이들과, 어버이날 공연을 관람하시는 부모님이다. 또한, 5월 20일 성년의날과 5월21일 부부의날을 기념해 공연관람 후 포토타임 시 성년을 맞이한 관객과 부부관객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드릴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하여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이다.
 

썬앤문 공연은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함께 즐기며 공감 할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으로 화려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프로듀서는 “가정의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썬앤문 공연을 통해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전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