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0명의 대합창' 2019 평화 플래시몹, 10월 9일 오후 3시, 예술의전당에서 개최!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19. 10. 1. 01:42

본문

▲ 오페라 플래시몹 관련 자료사진 - 1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한국오페라인협회(이사장 김향란)가 주최하는 오페라인 대합창 <2019 평화 플래시몹> 행사가 10월 9일(수) 오후 3시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진다. 


3.1절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이 땅에 평화와 번영을 바라는 오페라인의 단합된 의지와 각오를 엿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특히 민간 오페라단을 이끄는 오페라 가수, 합창단 단원과 오페라 전문 스태프 등이 한 데 어우러지는 특별한 무대인만큼, 휴일을 맞아 예술의전당을 방문하는 시민들 뿐 아니라 소식을 접하는 모든 국민들에게 우리 오페라에 대한 관심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9 평화 플래시몹>은 음악광장을 중심으로 예술의전당 일대에서 30여 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발적으로 신청한 참가자들이 합창에 참여하게 된다. 본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오페라인협회는 음악인과 시민 등 천여 명 이상이 함께 외치는 합창이 유래 없는 감동의 순간을 연출해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취지에 공감한 예술의전당(사장 유인택)은 후원으로 참여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김향란 이사장은 "이번 플래시몹 행사를 통해 국내 오페라인들이 화합하고 우리 오페라 저변 이 확대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인택 사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오페라 전문 공연장을 갖춘 예술의전당에서 오페라 발전을 모색하는 이벤트가 개최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오페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행사개요]

일시: 2019. 10. 09. (수) 15:00

장소: 예술의전당 

주최‧주관 : 한국오페라인협회

후원 : 예술의전당


[신청안내]

신청자격 :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

신청방법 : 한국오페라인협회 홈페이지(www.kopera.or.kr)에서 접수

신청기간 : 9월 23일~10월 4일

특전 : 기념 티셔츠 및 식사제공

문의 : 한국오페라인협회 02-543-7352

대한민국 오페라 인이 부르는 천인(千人)합창

국내 최초 오페라 합창 플래시몹이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진다!

2019 "평화" 플래시몹 개최

2019. 10. 09. (수) 오후 3시 예술의전당


- 국내에서 활동하는 성악가와 연주자, 시민 1,000여 명이 동참하는 천인 대합창

- 어느 곳에나 평화가 깃들기를 바라는 오페라 계의 화합과 대국민 오페라 관심


▲ 오페라 플래시몹 관련 자료사진 - 2


▲ 오페라 플래시몹 관련 자료사진 - 3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