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국제영화제 BIFF온택트 #안녕 프로젝트 ‘라스트 레터’ 영상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4. 23. 18:12

본문

안녕 프로젝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올해 11일부터 시작된 BIFF온택트#안녕 프로젝트가 기존 공개한 총 5개의 시리즈 영상과 더불어 마지막 라스트 레터영상을 공개하며 마무리되었다.

 

지난 1'한여름의 판타지아'의배우 김새벽, 이와세 료를 시작으로 감독 가와세 나오미, 배우 문소리,영화 '극한직업'의 배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올해 개봉예정인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의 배우 이케마츠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그리고 2020년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 '최선의 삶' 배우 방민아, '어른들은 몰라요' 배우 안희연이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는 서로가 만나기 힘든 시기 공간적 한계를 뛰어넘어 영화인으로서의 근황과그들이 지켜내고 있는 일상의 모습들을 선보였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모든 행사를 취소한 부산국제영화제는 영화를 매개로 한 만남과 소통의 아쉬움을 온라인으로 옮겨 만나지 못했던 영화인들과 관객들의마음을 달래고 서로의 안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특히,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나 영화에 대한 보다 깊은 이야기로 이 프로젝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SNS계정을 통해 공개했던 BIFF 온택트 #안녕_프로젝트는 네티즌들의 참여와 활동을 1회당 1천 원씩 계산하여, 코로나19로 힘들어진 국내외 영화계에 기부될 예정이다.제네시스의 후원으로 제작된 본 프로젝트는 5개의 시리즈 영상을 통해 모두의 안녕을 위한 인사를 이어왔으며,부산국제영화제는 올 하반기에도 의미 있는 콘텐츠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렇듯 모두가 힘들어진 요즘 온라인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묻는 #안녕_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특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6일(수)개막을 시작으로 10월 15일(금)까지 열흘간 개최될 예정이다.

 

라스트 레터’ 영상 바로 가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SNS 채널]

http://www.facebook.com/busanfilmfest

http://www.instargram.com/busanfilmfest

https://www.youtube.com/user/Busanfilmfestival/videos

http://www.twitter.com/busanfilmfest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http://www.biff.kr

Email: pr@biff.kr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