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서니 브라운 '어린이날 홈뮤지컬 패키지' 추천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1. 4. 30. 16:35

본문

2021 앤서니 브라운 신비한 놀이터 포스터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X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공연 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공연과 예술놀이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홈뮤지컬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 :할리퀸크리에이션즈㈜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2017년 오픈 첫해부터 아동/가족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공연이다.또한 제작사는 본 공연을 시공간의 제한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는문화예술 놀이 키트로새롭게 탄생시켜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앤서니 브라운'를 출시했다.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선보이는 어린이날 홈뮤지컬 패키지는공연 티켓 2매와 키트로 구성되어아이와 공연장에서 뮤지컬도 즐기고, 집에서 놀이 활동까지 300%활용할 수 있다.

 

'렛츠플레이 홈뮤지컬앤서니 브라운'

공연과 예술 놀이를 한 번에 해결하는 All-In-One 키트

 

'렛츠플레이 홈뮤지컬앤서니 브라운'플레이박스,워크북,놀이꾸러미로 구성되어 있는 All-In-One 키트이다.

 

제공 :할리퀸크리에이션즈㈜

 

공연장을 형상화 한 플레이박스를 펼치면 뮤지컬 주요 장면을 담은 8장의 이야기 카드가 들어있다. 각각의 이야기 카드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배우들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이야기와 뮤지컬 넘버가 흘러나오고, 뮤직비디오를 보며 신나는 율동을 따라 할 수 있다. 이야기 카드 뒷면에는 놀이 가이드가 있어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며 뮤지컬을 즐길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워크북은 공연 장면과 연계된 모험 지도 탐험, 꿈 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상상력과 창의성 발달에 도움을 준다. 걱정인형 종이풍선, 벌렁코 선글라스, 종이 왕관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다양한 놀이 아이템들은 뮤지컬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집에서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구매자들은 아이가 좋아할 만한 구성이 다양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woow****)”, “집에서 아이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아요.(vivi****)”, “뮤지컬 볼 때의 설렘을 느끼며 신나게 활동까지 정말 좋은 시간(o****)” 등 공연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에 감탄하는 후기를 남겼다.

 

어린이날 홈뮤지컬 패키지한정 판매!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공연 티켓 2매와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앤서니 브라운'키트로 구성된 어린이날 홈뮤지컬 패키지는 어린이날 한정 수량 판매 중이며,5.5()까지 67,900원 패키지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패키지 구매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에서 가능하다.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앤서니 브라운' 키트는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할리퀸스토어에서 5% 할인된 가격으로 상시 구매 가능하며,티몬가정의 달 선물특가 29,500(무료배송)으로 반짝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관련 정보는 할리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hqcstore),할리퀸키즈 공식 인스타그램(@hqc_kid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할리퀸크리에이션즈㈜ 02-336-2528

 

할리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hqcstore/

할리퀸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qc_kids

홈뮤지컬 튜토리얼 영상 https://youtu.be/Q-WFx16G1mc

홈뮤지컬 스팟 영상 https://youtu.be/Ud_7Yw167gg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전문적인 제작/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구성원들이 창의적인 접근과 수준높은 프로세스로무대공연’, ‘엔터테인먼트’, ‘전시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창작하는 문화예술전문기업입니다.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미스터쇼', '앤서니 브라운 신비한 놀이터', '영국 감성교육 놀이극아빠! 사랑해요',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