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은 고양시 웹툰 산업 발전을 위해 ‘2021 고양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자유 주제와(이하 부문 1) 시 승격 30주년 기념 주제(이하 부문 2)로 작품을 접수한다.

부문 1은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자유 주제로, 데뷔한 지 3년 이하 신인 웹툰 작가가 참여할 수 있다. 부문 2는 고양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는 주제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접수는 6월 22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 3000만원 규모로 이뤄지는 이번 공모전은 △부문 1(6명) △부문 2(10명) 등 총 16명에게 시상할 계획이다. 공모전 결과는 9월 15일 공모전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또 부문 1 수상자에게는 웹툰 역량 강화 교육 참여 및 웹툰 기획사의 작품 피드백 기회를 제공한다.

시상식은 10월 1일 고양 어린이박물관에서 개최되는 ‘2021 고양 웹툰전’ 개막식과 함께 열린다. 모든 수상작은 2021 고양 웹툰전에 전시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 서식은 2021 고양 웹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고양웹툰공모전)로 하면 된다.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개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고양시 공공기관으로, 발전하는 고양시의 산업육성과 기업지원을 위해 2004년 1월에 설립한 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 http://www.gipa.or.kr

관련링크 고양 웹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 http://www.spectory.net/gipa/gywebtoon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