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케이크커팅식

올해로 개관 30주년 맞은 경기아트센터

도민과 함께한 30년 돌아보고 새로운 브랜드가치 및 비전 선포

 

[플레이뉴스 문성기자]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628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개관 3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경기아트센터는 이번 기념 행사를 통해 지난 30년의 역사를 회상할 수 있는 기념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나온 발자취를 재조명하고, 경기아트센터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미래 비전을 선포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 등 약 1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에 앞서 이우종 사장은 오늘 기념식을 통해 짧게나마 30년간 기관이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긴 시간 동안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도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그동안 아트센터를 위해 헌신해온 구성원들의 성과와 협력은 자긍심이 되어 경기아트센터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환영사를 건넸다.

환영사에 이어 경기아트센터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었으며, 축하 영상 상영 후 경기아트센터의 그간의 역사를 담아낸 '경기아트센터 30년사 백서'를 최초로 공개하고 경기도민을 대표해 센터 고객자문단 일원께 직접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공연

기념식은 전 직원이 함께 경기아트센터의 미래 비전 우리 삶의 예술, 경기아트센터 문화예술로 완성하는 새로운 경기를 선포하며 마무리되었다.

 

기념식 외에도 각종 부대행사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 도민 공모전 '나의 추억 속 GGAC를 찾아줘'731까지 진행한다.

도민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으로, 개관 이후 현재까지 경기아트센터의 전경사진, 공연/축제 참여 사진, 아트센터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제공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선정된 자료는 추후 가상전시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있다. '나의 공연관람 본능 테스트'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MBTI 테스트와 비슷한 형태로, 8가지 공연관람 유형 중 나의 유형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공연도 추천해주는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9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www.funggac.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대소극장 로비에 설치된 메시지 카드 존에 경기아트센터를 위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타임캡슐에 넣는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캡슐 행사는 오는 831일까지 공연장을 찾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아진 응원 메시지를 담은 '2031 GGAC 타임캡슐'은 개관40주년에 개봉 및 전시된다.

 

기념식 개요

 

행 사 명 : 경기아트센터 개관 30주년 기념식

행사일시 : 2021628() 오후 130

장 소 :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참 석 :

-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

-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수영 위원

- 경기아트센터 권명주 이사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