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민우혁, 뮤지컬계 어벤져스 손잡고 '불후-마이클 잭슨 편' 최종우승!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계 어벤져스의 손을 잡고 '불후의 명곡' '마이클 잭슨 편'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그리운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민우혁은 원어스, 신승태, 임정희, 몽니, 이무진 등과 '마이클 잭슨 편'의 최종 우승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
불후의 스토리텔러'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민우혁은 역대급 무대를 준비했다는데?”라는 질문에 이번엔 (스토리텔링보다) 섭외에 어려움을 겪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MC 
김준현은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리던데, 그분들이냐라고 궁금해했고, 그는 맞습니다라면서도 지원군을 꽁꽁 숨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민우혁은 특히 마이클 잭슨과 특별한 연결고리가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 “1983년 마이클 잭슨의 'Thriller' 앨범이 세계 기네스에 올랐는데, 제가 태어난 해라는 것. 민우혁의 억지 인연을 확인한 MC 신유는 정말 (우승에) 욕심을 많이 내는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민우혁은 우승한 지가 오래됐다.

5
번 정도면 좋을 것 같다면서 가창 차례에도 욕심을 냈다.


그는 자신의 바람대로 
2연승을 한 원어스의 'Thriller'를 꺾은 몽니의 'Black Or White' 이후 다섯 번째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 민우혁은 공연 전 인터뷰에서 'Heal The World'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기아 아동들을 위해 만들어진 노래라고 한다. 

요즘 힘들지 않은 사람이 없는데, 어려움에 처한 모두와 함께라면 해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서 준비해 봤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들이 푸른 초원을 행복해하며 달리는 영상이 시작됐고
, 장막 뒤에서 민우혁과 네 명의 뮤지컬계 어벤져스가 등장했다. 민우혁의 솔로 이후 장막이 걷히자 뮤지컬계 슈퍼스타인 마이클리, 박혜나, 윤형렬, 윤공주가 모습을 드러냈다. 

등장만으로도 압도되는 무대에 모두가 놀람을 금치 못했다. 공연 끝 무렵엔 어린이 합창단이 등장, 'Heal The World'가 가진 의미를 더욱 짙게 했다.

민우혁과 뮤지컬계 어벤져스의 무대가 끝나자 6번째 순서인 이무진은 해야 되나요? 'Heal The World'는 원래 굉장히 제가 사랑하는 곡인데, 다음 무대라는 부담감이 지어지고, 무대가 끝나니 부담감이 밀려온다며 경쟁에 두려움을 드러냈다. 

원어스 건희는 그냥 노래를 했을 뿐인데, 좋은 세상을 만들어 주겠다는 말처럼 들렸고, 어린이들이 등장하니 어린이들에게 좋은 세상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MC 
신동엽은 뮤지컬계 대스타들을 섭외해 준 민우혁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며 '섭외력 끝판왕'이자 '불후 끝판왕'이라는 수식어를 선사했다. 

그러면서 마이클 리에게 민우혁의 섭외에 응한 이유를 궁금해했다. 마이클 리는 이 세상에 민우혁 같은 배우가 없다. 잘생기고 키도 크고 노래도 완벽하다. 이런 배우를 싫어해야 한다. 그런데 만나고 나니 너무 착한 사람이다라며 마이클 잭슨 프로젝트를 제게 제안했을 때 영광이라고 생각했다. 

우혁이 물어보면 '바로 가지' 하려고 한다라고 극찬했다.


민우혁은 뮤지컬계 어벤져스와 꾸민 자신의 무대에 그 어느 때보다 우승에 자신감을 품었다
. 민우혁과 뮤지컬계 어벤져스의 무대는 몽니를 누르고 우승했다. 

민우혁은 이무진이 'Man In The Mirror'로 자신의 우승을 막기 위해 무대에 오르자, “아직 22살이지 않나. 오늘은 우리에게 우승을 양보하라”, “아직 (우승할) 기회가 많다라면서 승리에 욕심을 쏟아냈다. 최종 우승은 민우혁과 뮤지컬계 어벤져스에게 돌아갔다. 민우혁은 최종 우승자로 호명되자 무대에 무릎을 꿇고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통해 가창력과 연기력을 입증하며 일약 뮤지컬 스타덤에 
오른 민우혁은 뮤지컬 벤허’, ‘프랑켄슈타인’, ‘지킬 앤 하이드 등을 통해 작품 성공 가도를 이끄는 주역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또한 KBS ‘불후의 명곡’, ‘살림하는 남자들 등 예능 프로그램과 JTBC ‘3의 매력’,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해 아티스트이자 배우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민우혁은 오는 
7 13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