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올여름새로운 캐스팅 공개,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공연 예정

연극

by 이화미디어 2021. 7. 15. 17:57

본문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새로운 캐스팅 공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대학로 인기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새로운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8월 티켓 오픈을 소식을 알렸다.

 

네이버 웹툰 운빨로맨스를 기반으로 지난 2017년초연을 올린 연극 운빨로맨스는 초연 당시 최단 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다.

신소율,허정민,박슬기,허영지,조태관 등 매 시즌 브라운관 안팎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주목받았던 연극 운빨로맨스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 받았다.

특히 초연부터 함께했던 방송인 맹승지가 지난 시즌까지 출연하며 보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번 8차 시즌에는 여러 편의 웹드라마와 단편영화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한서준, 이기창이 제택후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었고, 대학로 베테랑 배우 김중 또한 제택후 역할로 합류했다.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사랑스러운 점보늬역할에는 지난 시즌에 이어 박미리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박소희, 장예슬도점보늬 역할로 함께한다.

제택후의 절친한 형 한량하역할에는 이진실, 이치우, 전대현 그리고 재택후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노월희역에는 이은지, 이유경, 최지수가 출연한다.

 

이미 인지도와 연기력이 입증된 대학로 대표 배우들과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 내는 시너지는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관람 포인트이다.

새로운 캐스팅과 함께하는 연극 운빨로맨스는 오는 7 20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86일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제작사 DPS 컴퍼니의 관계자는모든 배우가 무더운 여름 연습실에서 땀 흘리며, 관객들에게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다시 코로나 19가 극성이지만 스태프들은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최우선으로 방역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철저히 점검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예매 및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