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공식 후원&협찬' 기업/단체 모집!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8. 25. 20:45

본문

2021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성소수자 영화제인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가 825()부터 930()까지 올해 함께 달릴 든든한 기업 및 단체 협찬/후원사를 모집합니다.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는 2011년 그 힘찬 시작을 알린 뒤,올해 제11회 개최를 앞둔 시점까지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매년 꾸준히 작품성이 뛰어난 퀴어영화를 선보여왔을 뿐 아니라,성소수자와비성소수자가 공존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문화를 만들며 빠르게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성소수자 영화제로서 다채로운 성소수자의 삶과 이야기를 담은 영화의 제작과 상영에 힘쓰며,한국 사회의 문화 다양성 확대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2020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올해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는 조금 더 멀리 바라보고,오래 뛰어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이 여정에 함께 할 공식 협찬사와 후원사를 찾습니다.현금 후원 및 현물 협찬이 가능하며,협찬/후원 내용은 사전에 충분한 논의와 협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확정된 협찬/후원사에는 그 규모에 따라 영화제 기간 중 주요 행사 공간과 공식 인쇄물,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 광고 혜택이 주어집니다.또한 영화제 기간 내 관람권 제공을 통해 특별한 영화를 특별한 순간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2021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인권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은 지금,빠르게 성장해온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는 더욱더 주목받는 영화제로 부상할 것입니다.수많은 관객이 찾는 영화제에서 기업 CI를 노출하고 브랜드를 홍보할 더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뿐만 아니라 협찬/후원사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됩니다.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기업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다면 홍보팀(pr@sipff.kr / 02-747-2357)으로 연락하시면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