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식 이미지

지역문화예술 진흥과 사회공헌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기획 및 추진
- 공익 목적의 전시, 교육 등의 공동 개발 및 홍보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과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이사장 전덕규)91() 지역문화예술 진흥과 사회공헌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 관장과 전덕규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이사장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소외 계층을 지원하고 지역문화예술과 의료 부문의 발전을 위하여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사항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기획 및 추진 공익 목적의 전시, 교육 등의 공동 개발 및 홍보 양 기관 상생발전을 위한 정보, 인프라, 콘텐츠 등의 인적, 물적 교류를 약속했다.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장은 화홍병원과의 협업은 미술관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미술 문화를 수원 전역에 전파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덕규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이사장은이번 수원시립미술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전문 의료진과 미술관이 함께 창의적인 프로그램 개발하고, 환우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반문의 : 수원시립미술관 031-228-3800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