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아트센터, 희극인 지원 프로그램 '코미디파이' 기획코로나19로 무대 잃은 희극인들에게 공연 기회 제공, 유튜브 영상 제작

행사

by 이화미디어 2021. 9. 11. 23:21

본문

코미디파이팅_궁금했어요 썸네일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가 기획, 제작한 희극인 지원 프로그램 '코미디파이팅'이 경기아트센터 유튜브채널(경기아트센터 꺅!tv)에 오는 913일 공개된다.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태와 주요 방송사의 코미디 프로그램 폐지 및 축소로 어려움을 겪는 희극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코미디파이팅_니말이맞아 썸네일

경기아트센터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희극인들의 공연 영상을 촬영 및 제작하고, 9월부터 11월까지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

 

'코미디파이팅'의 연출은 현재 방송, 유튜브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서승만이 맡았다.

'코미디파이팅'
에는 엄영수, 황기순, 이재형, 김경진 등 유명 개그맨들을 포함하여 총 24명의 희극인이 출연하며, 7개 코너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출연진들은 토크콘서트, 상황극 등의 형태로 내용을 구성하여 공연을 펼친다.

궁금했어요’,‘니말이 맞아’, ‘팬이에요’, ‘오글오글’, ‘연근마켓등 다양한 주제의 코미디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연근마켓 2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코미디파이팅'은 코로나19라는 상황으로 인해 공연 기회를 잃은 희극인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분들이 지쳐있는 상황 속에서 '코미디파이팅'이 잠시나마 웃음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프로그램 제작 소감을 전했다.

팬이에요 3

■ '코미디파이팅' 프로그램 개요

송출일정 : 2021.09. 13 () ~ 2021. 11. 12 ()

송출채널 : 경기아트센터 유튜브 채널 (!tv)

출 연 진 : 서승, 엄영수, 황기순, 이재형, 김경진, 정진하, 이재형, 이재율, 송주희

관람연령 : 12세 이상

주 최 : 경기아트센터

주 관 : 경기아트센터

문 의 : 031-230-344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