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국내영화제 최초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9. 13. 18:36

본문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오는 15() 오후 8시 국내영화제 최초로 예매권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

 

915()오후 8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한정 모바일 예매권 20% 할인 판매

 2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모바일 예매권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915()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모바일 예매권을 정가 대비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영화제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245646)와 연계해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를 손꼽아 기다린 시네필과 새롭게 영화제를 찾을 관객들이 10월 부산국제영화제의 향취를 온라인으로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네이버쇼핑라이브 시간 외에도 부산국제영화제의 일반 모바일 예매권은 오는 14() 오후 6시부터 10 14일 오후 11 59분까지 1인당 최대 30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26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임상수 감독의 6년 만의 복귀작 '행복의 나라로'로 포문을 연다. 이 밖에도 세계 영화계의 흐름을 짚어주는 다양한 작품들이 대거 부산을 찾을 예정이다.

아시아 영화제 최초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Over the Top, OTT) 공식 섹션인 '온 스크린'(On Screen)을 신설해 드라마 시리즈 화제작을 월드 프리미어 혹은 아시아 프리미어로 소개할 예정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