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술의전당-통영국제음악재단 MOU 체결문화예술 콘텐츠 개발과 신진 음악인 발굴에 협력하기로

행사

by 이화미디어 2021. 9. 15. 18:28

본문

 

 

() 이용민 통영국제음악재단 대표이사 () 유인택 예술의전당 사장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예술의전당(사장 유인택)915() 오후 3시 예술의전당에서 통영국제음악재단(대표이사 이용민)과 문화예술콘텐츠 개발 및 신진 음악인 발굴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예술의전당은 내년 4월에 개최하는 '교향악축제'오는 10월말부터 11월초까지 통영국제음악재단이 주관하는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우승자를 협연자로 초청하게 된다.

주요 협약 내용은 통영국제음악재단 주관 콩쿠르 우승자 및 음악제 참여 예술인의 예술의전당 주최 공연 참여 협력 국내 클래식 음악계의 발전과 관객 저변의 확대를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의 개발과 추진에 협력 문화 기술을 접목한 공연 영상 콘텐츠 등의 개발과 확산에 협력 등이다.

 

체결식에는 유인택 사장과 이용민 대표를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유인택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종 국제 콩쿠르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뛰어난 연주자들이 예술의전당에서의 연주로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고, 본인의 기량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사업을 개발하고 추진하여 우리나라 클래식 음악계 발전과 관객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