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추석, 즐길거리를 찾는다면?세계음악분수를 뒤이을 새로운 명물예술의전당 광장시네마 오픈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21. 9. 15. 18:58

본문

 

예술의전당 광장시네마(서예박물관 앞 대형 LED스크린)에서 내방객들이 세한도를 관람하고 있다.

 

[플레아뉴스 문성시기자] 예술의전당 서예박물관 앞 음악광장에 가로 9m, 세로 5m 크기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화제다.

광장 시네마라는 이름이 붙은 본 스크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이후 저녁 730분까지) 상시로 운영되며, 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실황, 독립 단편 영화, 예술의전당 영상화 프로그램인 싹온스크린(SAC on Screen) 관련 영상, 기획 프로그램 홍보 영상 등이 상영될 예정이다.

스크린 앞에는 인조잔디도 깔려 있어 시민들이 예술의전당에 방문하여 자유롭게 쉬고 즐길 수 있는 쉼터같은 곳이 새롭게 탄생하여 기대를 모은다. 유인택 사장은 이미 명소로 자리잡은 음악분수에 이어 광장 시네마가 시민 모두가 사랑하는 예술의전당의 새로운 상징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광장시네마는 추석 연휴 기간 (918~22) 동안 정기휴관일인 20()을 제외하고 상시 운영된다. 전시 역시 20() 제외 매일 운영되며, 음악당 공연은 19일까지만 운영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