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비밀은 무엇인가요?'은밀한 비밀 계정'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9. 16. 16:27

본문

당신의 비밀은 무엇인가요?

'은밀한 비밀 계정'

화려한 도시 속 고독한 현대인의 비밀스러운 사생활!

'분화구의 두 사람' 타키우치 쿠미

X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 카미오 후주

메인 예고편& 보도스틸 공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9 24일 개봉을 앞둔 강렬한 치정멜로'은밀한 비밀 계정'이 치명적인 분위기의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한다.[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감독: 카토 타쿠야| 출연:타키우치 쿠미, 카미오 후주 | 개봉: 20219 24]

 

고독한 외로움이 만든 커리어우먼의 이중생활!

감춰온 욕망이 드러나는 순간 그녀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은밀한 비밀 계정' 메인 예고편& 보도스틸 최초 공개!

'은밀한 비밀 계정'메인예고편 스틸

 

연애도 직장도 순탄치 않던 마치코가 자기를 알아봐주길 바라는 마음에 시작한 SNS 부계정으로 유우토를 만나 관계를 갖고, 점점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는 치정멜로'은밀한 비밀 계정'9 24일 개봉을 앞두고 주인공들의 묘한 관계를 드러내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8종을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열심히 앞을 보며 달려왔지만 인정받지 못하는 커리어와 사람들의 관심을 받지 못해 자존감이 낮아진 마치코의 모습으로시작한다. 그녀의 모습은 마치 바쁘고 화려한 현대 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일상을 대변하며 회의감과 외로움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어 주변의 관심이 목말랐던 마치코는 트위터에 마치라는 비밀 계정을 만들고 은밀한 노출 사진들을 올리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한다.‘마치코는 트위터 DM을 통해 연락을 주고 받고 유우토를 만나고 이내 두 사람은 격정적인 스킨십을 나누며 본격 치정멜로의 시작을 알린다.

강렬했던 첫만남 이후 업무로 만난 두 사람은 각자의 비밀을 지키면서도 겉잡을 수 없는 서로를 향한 끌림에 흔들리기 시작한다. 다른 남자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마치코와 그녀를 바라보는 유우토의 시선은 금방이라도 깨질듯 위태로운 이들의 관계를 보여주는 가운데,‘마치코가 서럽게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이어지며 관객들로 하여금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마치코유우토가 앞으로 맺어나갈 관계를 상상하게 한다. 셀렉트숍에서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 마치코의 모습, 그리고 자신보다 잘나가는 후배를 흘깃 쳐다보는 장면은 앞으로 마치코의 심정과 일상에 변화가 일어날 것임을 암시한다.

또한 다양한 장소에서 마주하는마치코유우토의 모습은 앞으로 두 사람 앞에 펼쳐질 사건들을 예고하며 은밀한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SNS를 통한 비밀스러운 관계를 섬세하게 녹여내며 현대 사회의 이면을 보여주는 강렬한 치정멜로 '은밀한 비밀 계정'은 오는 9 24일 개봉 예정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