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단 "불" 연극 무제2021, 대학로 드림시어터 소극장에서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공연

연극

by 이화미디어 2021. 9. 19. 20:15

본문

행복. 그 너머의 가치에 대하여...


인간은 무엇을 위해 존재해 왔는가. 이제는 암묵적으로 용인해야만 하는 다수의 의견. 점차 잊혀져만 가는 어렸을 적 우리의 꿈. 이상과 현실의 끊임 없는 질문. 그리고 그 속에서 쉬지 않고 달려가는 지금의 우리. 우리는 이것을 보고 우리의 사회. 현대라고 부른다.

 

연극 무제 2021은 현대라는 사회의 그 수많은 혼돈 속에서 행복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923일부터 26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 소극장에서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진정한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무제 2021'을 창작집단 극단 ''이 무대에 올린다.

 

우리는 하루의 24시간 중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웃고 있을까?

문제없이 살아온 가장 행복한 1인을 뽑습니다. ”

당신은 지원할 수 있을까?

문제없는 삶을 살아온 분들. 정말 행복해 보이십니다. ”

행복이란 건 과연 어떤 것일까?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속으며 지내는 건 아닌지, 서로와 자신을 간과하고 마주하고 있지 않은지... 이제는 가면을 벗어두고 우리들의 모습에 다가갈 시간을 가져 본다.

 

연극 무제 2021은 극단 불 공동창작, 전기광 연출가가 작품을 연출하여 배우김윤찬, 이윤상, 김정선, 채주원, 장민기, 최재혁, 김재한, 김도희, 이광진, 김민정 등이 출연해 50대부터 20대까지 중년의 배우들과 신인 배우들이 함께 어우러져 여러 인간 군상들의 행복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문제없는 삶이라면 그것이 꼭 행복을 의미할까요.? 행복이란 건 과연 어떤 것일까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는 듯이 지내고 있지는 않을까요?" 라는 많은 질문을 하며 코로나블루의 시기에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해 줄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대학로 티켓닷컴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연극이나 극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단 불의 블로그와 극단 불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ater.bull/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theater.bull/

문의 : 010-5577-4127, 010-2491-218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