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11월 4일 개막!7일간 이어지는자긍심 넘치는 영화축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9. 27. 17:59

본문

반응형

아시아 최대 규모의 퀴어영화 축제,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가

11회 개최를 맞아 114일부터 10일까지 찾아옵니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2021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이하 프라이드영화제)가 올해 114()부터 1110()까지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열린다.

 

프라이드영화제는 국내외의 뛰어난 작품성을 갖춘 다양한 퀴어영화를 선보이고 성소수자와 비성소수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문화 축제를 만들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매년 다각도의 노력으로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성소수자의 삶과 이야기를 영화를 통해 전하고성소수자들의 존재와 인권을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었을 뿐 아니라, 국내 퀴어 영화 산업의 기반을 공고히 다지고 신인 감독을 발굴하는 역할을 수행했다.그 성과를 인정받아 2019년 국제 영화제로 승격된 후,2020년 개최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공식 로고와 엠블럼을 공개하며 더 큰 도약을 다짐했다.

그리고 그 목표대로 2021, 프라이드영화제는 더욱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벌써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제 개최를 앞두고 김조광수 집행위원장은 보고 싶은 영화가 너무 많다는 불평이 쏟아지면 어쩌나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다라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개막작과 폐막작,그리고 새로워진 프로그램과 올해 영화제에서 선보이는 뛰어난 작품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올해 프라이드영화제는 114()부터 1110()까지 총 7일간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열릴 예정이다.매년 꾸준히 프라이드영화제와 인연을 맺어왔던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는 작년 휴점 소식을 전해 모두를 안타깝게 했지만,수많은 요청 끝에 올해 2월 재개관을 알리며 명실상부한 독립영화관의 부활을 알렸다.

올해 프라이드영화제는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와 다시 한번 손을 맞잡으며 수많은 씨네필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프라이드영화제는 올해 영화제 개최를 앞두고 철저한 방역에 힘쓰고 있다.코로나19의 영향이 11월까지 이어질 상황을 대비하여 철저한 방역 수칙(발열 체크, 방문 기록, 손 소독, 마스크 항시 착용, 거리 두기 등)을 준수할 예정이다.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7일간 이어지는 무지갯빛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벌써 매진 행렬이 예상되는 역대 최고의 작품들과 하루도 지나칠 수 없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고 있는 프라이드영화제의 반짝이는 11월을 기대해봐도 좋겠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