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동문화재단, 참여형 예술활동 ‘마음이 피운 꽃’ 운영

행사

by 이화미디어 2021. 9. 28. 23:58

본문

마음이 피운 꽃 포스터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은 서울문화재단 공모사업 2021 지역문화진흥사업 - N개의 서울-문화+성동의 일환으로 문화예술을 교육 프로그램 마음이 피운 꽃을 운영한다.

 

2021 지역문화진흥사업 - N개의 서울-문화+성동은 주민맞춤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문화 진흥에 힘쓰고 문화소외계층의 문화활동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마음이 피운 꽃은 예술가와 지역주민이 함께 다양한 꽃을 만들고 꽃들을 모아 포토존을 꾸며 아름다운 공동의 결과물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작품을 다락옥수 주변에 전시하여 주민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는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함께 예술 작품을 만들며 협력과 소통,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프로그램은 각 회당 다양한 계층의 성동구 지역 주민 10인과 감독 1, 예술가 2명이 함께 진행한다. 운영은 911, 925, 102, 10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회당 4시간 동안 다락옥수에서 진행된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코로나19에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