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동'의 빨간 머리 ‘소경주’로핫 데뷔![괴물]의 정육점 사장 ‘유재이’를 거쳐'십개월의 미래'로 돌아온 ‘완성형 신인 배우’ 최성은!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9. 29. 19:20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영화 '시동'으로데뷔해 단숨에 차세대 충무로를 책임질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대형 신인 배우 최성은이 '십개월의 미래' 1014일 극장에 돌아온다.


[
제목: 십개월의미래(TEN Months) | 감독: 남궁선 | 출연:최성은, 백현진, 서영주, 유이든 | 제작: K'ARTS(한국예술종합학교영상원)| 제공/배급: 그린나래미디어㈜)]

데뷔작 '시동'부터 남달랐던 완성형 신인의 존재감!
단번에 충무로 최고 기대주로 떠오른 배우 최성은
10
14'십개월의 미래'로 극장가 컴백!


()최성은 배우

() '십개월의 미래' 1차 포스터


(
)'시동' ‘소경주() [괴물] ‘유재이역 최성은
[
출처:다음영화/JTBC 홈페이지]

데뷔작 '시동'으로 제25회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드라마 [괴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 후보에 오르며, 충무로가 주목하는 초대형 신인 배우로 떠오른 최성은이 영화 '십개월의 미래'로 극장가에 컴백한다.

'십개월의 미래'
정신 차려 보니 임신 10, 인생 최대 혼돈과 맞닥뜨린 29살 프로그램 개발자미래의 십개월을 담은 영화,미쟝센단편영화제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기대를 모았던 남궁선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최성은 배우는 예상치 못한 임신으로 인해거대한 변화를 겪는 주인공 최미래역을 맡아 호연을 펼쳤다.

 

최성은 배우는 마동석,박정민 주연의 코미디 영화 '시동'으로 데뷔해 신예임에도 불구 안정적인 연기력과 강렬한 액션씬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빨간 머리 소정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웨이브 오리지널 시네마틱 드라마 [SF8] 시리즈의 우주인 조안의 주인공을 맡아섬세하고도 깊은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을 감성으로 물들이는가 하면,최근에는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실종된 엄마를 찾고 있는 정육점 사장 유재이역을 맡아 유려한 연기력으로 극에 완전히 몰입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성은 배우의 화제성을 입증하듯 예정된 작품들도 줄을 잇고 있다.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의 주인공으로 출연, 주지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넷플릭스가 제작하는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지창욱,황인엽과 함께 쉴 틈 없는 촬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

 

1014일 개봉 예정인 '십개월의 미래'에서 최성은 배우는 너무 성숙하지도, 미성숙하지도 않은, 어딘가 나사 빠진 듯한 가벼운 코미디부터 깊은 감정의 골짜기까지 소화해야 하는미래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했다.

'십개월의 미래'
 남궁선 감독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저히 알 수 없는 인상에,작은 체구와 커다란 눈 너머로 뭔가 끓어오르는 에너지가 있다는 걸 단번에 알 수 있었다미래역에 최성은 배우를 캐스팅하게 된 비화를전했다.최성은 배우와 함께 연기 합을 맞춘 배우들 또한 눈길을 끈다.

'
밀정', '범죄소년' 등에 출연한 서영주 배우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모범택시], [악마판사]등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백현진 배우, 뮤지션잔나비의뜨거운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의 뮤직 비디오 등에 출연하며개성 있는 커리어로 활동을 이어가는 유이든 배우가 출연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쟝센단편영화제 최우수상 수상자 남궁선 감독 연출,대형 신인 최성은 배우 주연의 '십개월의 미래'는 1014일 개봉을 확정,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십개월의 미래(TEN Months)
감독 : 남궁선
출연 : 최성은, 백현진, 서영주, 유이든
제작 : K'ARTS(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제공/배급 : 그린나래미디어㈜
개봉 : 20211014

 

SYNOPSIS

나는 세상을 바꿀 프로그램 개발자, 29최미래
그런데 어느 날 이름 앞에 몇 글자가 더 붙었다. ‘최 악의 미래…”

 

만성 숙취를 의심하던 미래는 자신이 임신 10주라는 사실을 알고 당황한다.
아무 예고 없이 찾아온 변수 앞에서 갈팡질팡하는 사이,
가족과 연인, 국가는 각기 다른 방향을 제시하고 미래의 십개월은 빠른 속도로 흘러간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