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쇼케이스제18회 EBS국제다큐영화제‘공간의 기억’ 부문초청'행복의 속도'광활한 초원 &별이 빛나는 ‘오제’의 자연부터호기심 가득한 ‘봇카’의 일상까..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0. 18. 19:03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광활한 습원 지대 오제에서 일하는 두 명의 봇카를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영화 '행복의 속도'가 오제의 자연과봇카’ ‘이가라시이시타카의 단란한 일상을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감독:박혁지ㅣ출연:이가라시 히로아키,이시타카 노리히토ㅣ제작:㈜하이하버픽쳐스ㅣ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ㅣ개봉:202111]

 

천상의 화원 오제에서만 볼 수 있는 대자연의 풍경부터

주인공 이가라시&이시타카가족의 단란하고 행복한 일상까지!

보는 즐거움이 있는 보도스틸 10종 대공개!

 

25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8EBS국제다큐영화제에서 상영되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행복의 속도>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행복의 속도'
는 ‘오제 국립공원’에서 산장까지 짐을 배달하는 ‘봇카’로 일하는 ‘이가라시’와 ‘이시타카’의 일상을 통해 각자의 길 위에 놓인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다큐멘터리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오제의 광활한 대자연부터 두 명의 주인공 봇카’‘이가라시이시타카의 일상을 포착한 순간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커다란 짐을 짊어지고 걸어가는이가라시이시타카의 모습은 쉽게 볼 수 없었던 봇카라는 직업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매일 묵묵히 무거운 짐을 나르는 그들의 삶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만든다.

이어 자신들의 귀여운 아들 타카과 함께 웃으며 장난치는 이가라시이시타카의 모습은 그들 가족의 단란하고 행복한 순간을 보여주며 보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은 웃음을 짓게 한다.

또한, ‘천상의 화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도심에서는 찾을 수 없는환한 별로가득한오제의 밤하늘과 광활한 푸른 초원은

오직 오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평소 일할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정장을갖춰입은 이시타카의 모습은 그가 잠시 오제를 벗어나도시에서 찾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가을을 배경으로 오제의 중심인 나뭇길을 걸어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계절의 변화와 더불어,팔짱을 끼고 흔들림 없이 걸어가는 이가라시와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이시타카의 모습을보여주며그들의 닮은 듯 다른 성격을 짐작게 한다.

꽃콩을 수확하는 이가라시의 아내 노조미의 모습은 봇카시즌이 끝나는 때를 대비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성실함을, 그리고 눈이 쌓인 겨울 함께 웃고 있는 노조미’, ‘토모’, ‘타카세 가족의 모습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을 선사하며 영화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천상의

Ø  오제국립공원
일본 혼슈 중부,후쿠시마현-도치기현-군마현-니가타현 4개 현에 걸쳐 있는 산악지대에 위치한 국립공원.일본 최대의 산악 습원으로 대부분이국립공원 특별보호구역 및 특별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으며다양한 습원 식물,북방계 곤충 등이 살고 있다.(출처:두산백과)
 
Ø  봇카
일본의 옛 직업으로 도보로 짐을 운반하는 사람을 말한다.현재는오제국립공원외에는 찾아보기 힘들다.

화원 오제의 아름다움과 봇카들의 단란한 일상을 담은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행복의 속도'는오는 11월 개봉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행복의 속도(Speed of Happiness)

제작: ㈜하이하버픽쳐스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감독:박혁지

출연: 이가라시 히로아키,이시타카 노리히토

장르:다큐멘터리

러닝타임:114

개봉일: 202111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injin_pictures

트위터: twitter.com/jinjinpic

Synopsis

, 바람, 새 그리고 나뭇길…

해발 1,500미터 천상의 화원 ‘오제’

‘이가라시’와 ‘이시타카’는

산장까지 짐을 배달하는 ‘봇카’이다

70~80kg의 짐을 지고 같은 길을 걷지만

매 순간 ‘오제’의 길 위에서

자신의 시간을 채워가는 '이가라시'

반면 '봇카'를 널리 알리고 싶은 '이시타카’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건네는 이야기

지금, 당신은 어느 길 위에 있나요?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