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반'믿고 보는 공포 영화 맛집! '랑종' GDH 559 제작!'싸반' 보도스틸 10종 전격 공개!극강의 공포 예고하며 시선 집중!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0. 20. 19:46

본문

반응형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숨 막히는 공포로 올가을 극장가를 강타할 영화 '싸반'이 '랑종' 제작사 GDH 559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포 스릴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긴장감을 자아내는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소폰 사크다피싯 | 출연: 남팁 총랏뜨위분, 아피차야 통캄, 싸와니 우툼마 | 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 제공: 에스티발, 민지씨네 | 개봉: 202111]

 

태국 공포 명가 '랑종' 제작사 GDH 559의 공포 신작!

11, 극강의 태국 공포가 찾아온다!

'싸반' 긴장감 자아내는 보도스틸 10종 전격 공개!

 

숨 막히는 공포로 올가을 극장가를 강타할 영화 '싸반'이 '랑종' 제작사 GDH 559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포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강의 공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극단적 선택을 결심한 15세 소녀이브보움’, 20년 후 약속을 어긴보움과 딸에게 죽은이브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 '싸반'이 태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공포 제작사 GDH 559가 선보이는 공포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 세계 영화계에는 공포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명품 제작사들의 활약이 호러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먼저, 할리우드 대표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파라노말 액티비티'를 시작으로 '겟 아웃', '해피 데스데이', '인시디어스', '더 퍼지' 등 차별화된 스토리와 유일무이한 공포를 선보이며 공포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다.

이와 함께, '애나벨', '컨저링', '더 넌' 등 일명 컨저링 유니버스를 완성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더 새프런 컴퍼니또한 블룸하우스와 함께 할리우드 공포 영화의 큰 축을 이루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태국 호러를 대표하는 ‘GDH 559’는 태국을 넘어 아시아 공포 신드롬을 이끄는 웰메이드 제작사로 주목받고 있다. 호러, 코미디, 로맨스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흥행작들을 만든 GDH 559는 최근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은 흥행작 '랑종'을 선보이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공포 명가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오는 11월에는 GDH 559의 공포 신작 '싸반'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싸반''셔터', ''의 각본가이자 태국 공포 거장 소폰 사크다피싯 감독이 연출을 맡아, 죽음의 약속을 지키지 않은 친구를 향한 원한과 대물림되는 피의 약속을 그린 섬뜩한 스토리로 '랑종'을 잇는 극강의
태국 공포를 예고하며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싸반' 보도스틸 10종은 보기만 해도 오싹함을 자아내는 영화 속 장면들을 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15살 소녀보움이브가 사톤 타워에서 우정의 징표를 그리며 변함없는 우정을 약속하는 장면은 두 사람의 순수하고 특별한 우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영원할 것 같았던 두 소녀의 우정은 극단적 선택을 결심하게 되며 한순간에 엇나가 버리고, 이후 두 소녀에게 일어나게 된 비극적인 이야기에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년 후 홀로 살아남은보움과 딸의 행복한 모습과 함께사톤 타워에서 주인을 알 수 없는 낡은 삐삐를 발견한의 모습이 담긴 장면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삐삐를 발견한 이후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이한 행동을 보이는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섬뜩함을 느끼게 한다.

뒤이어, 죽은이브의 흔적을 찾기 위해 사톤 타워를 찾은보움의 모습은 예측불허의 긴장감을 자아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의 모습이 담긴 장면은보움과 딸을 점점 옥죄어오는 숨 막히는 위협과 공포를 암시하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여기에, 영화 '랑종'에서 무당역을 맡아 국내 관객들에게 인상적인 눈도장을 남긴 배우 싸와니 우툼마의 출연을 예고하는 스틸은 '싸반'에서 보여줄 그녀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흡인력 높은 스토리와 예측불허의 공포를 선사할 영화 '싸반'11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 About movie

 
         : 싸반
        : Puen Tee Raluek
         : 소폰 사크다피싯
          : 남팁 총랏뜨위분, 아피차야 통캄, 싸와니 우툼마
  /배 급 : ㈜라이크콘텐츠
         : 에스티발, 민지씨네
러 닝 타 임 : 114
         : 2021.11

* Synopsis

약속했잖아. 영원히 함께하기로

 

1997년 방콕, 15살 절친 보움이브

IMF로 건설이 중단된 부모님의 사톤 타워에서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약속하지만

두려움에 사로잡힌 보움은 홀로 살아남아 도망친다.

20년 후, 건물 완공을 위해 사톤 타워에 방문한 보움과 딸 ’.

그곳에서 주인을 알 수 없는 낡은 삐삐를 발견한 은 이후 무언가에 홀린 듯 기이한 행동을 보이고,

보움은 딸에게서 죽은 이브의 흔적을 느끼며 점점 공포에 휩싸이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