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전 배역 오디션 개최!2021년 11월 5일(금) 오후 1시까지 1차 전형 진행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1. 10. 21. 18:28

본문

2022 미드나잇 포스터_오디션 공고

12월 마지막 밤 자정, 관객들을 찾아갈 주인공이 될 기회!!

:: ‘2022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오디션 공고 포스터 이미지 / 이미지 제공 ㈜모먼트메이커

 

대학로를 대표하는 웰메이드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이오는 2022년 관객들을 다시 찾아온다.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시즌 최초로 전 배역 오디션을 진행한다. 2021 11 5() 오후 1시까지 1차 서류 및 동영상 오디션 접수를
진행하고(https://otr.co.kr/audition/?vid=3816)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대면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이번 오디션을 통해 대학로 뮤지컬을 이끌어갈 신예 배우발굴은 물론이고, 연기 춤, 노래, 악기 연주까지 무대위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작품의 특징을 살려 기성 배우들에게도 새로운 무대 경험과 도전의 기회를 선사하고자 한다.

 

비지터--우먼 주요 배역은 물론 액터 뮤지션에 이르는 전 배역 오디션 진행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최초 여성 비지터 탄생 예고

악기, 노래, 연기 등 실력과 열정을 갖춘 20-40대 신인 및 경력 배우 모두 지원 가능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미드나잇'은 매일 밤 사람들이 어딘가로 끌려가 사라지는 공포 시대, 사랑과 믿음으로 어려운 시절을 견뎌내고 있는 한 부부에게 1231일 자정 직전 불길한 손님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아제르바이잔의 국보급 작가 엘친(Elchin)’의 희곡 'Citizens of Hell'을 원작으로 영국의 극작가 티모시 납맨과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쓰루더도어'의 작곡가 로렌스 마크 위스가 협업해 뮤지컬로 탄생시켰다.

 

지난 2017년 뮤지컬 '미드나잇'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한 이후 2018년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으로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을 선보였고, 2020년과 2021년 공연을 거치면서, 뮤지컬 매니아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국내 뮤지컬 작품에서는 쉽게 만나기 힘들었던 액터뮤지션을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탄탄한 스토리, 몰입감 넘치는 전개, 노래, , 연주 삼박자까지 갖춘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뮤지컬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고상호 배우를 비롯해, 양지원, 조환지, 홍승안, 김리, 홍지희 등 수많은 배우들이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주목을 받았고, 현재는 공연 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을 넓혀가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10 20()부터 11 5()까지전 배역의 서류 및 동영상 오디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전 시즌에 전문 연주 실력을 갖춘 연기자 발굴을 위해 액터뮤지션에 한해오디션을 진행하였던 것과는 달리, 이번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에서는 비지터, , 우먼 역에 이르기까지 전 배역에 걸쳐 오디션을 진행한다.

특히 비지터의 경우 성별을 불문하고 남/여 배우 모두 지원 가능해, 이번 시즌을 통해 지금껏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여성 비지터를 만날 수 있으리라 기대하게 한다.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전 배역들은 인간 내면을 파고드는 섬세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 노래, 연주 실력까지 한 무대 위에서 배우가 가진 모든 끼와 재능을 발산해야 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무대 경험을 가지기 어려웠던 신인 배우에게도, 한정된 배역과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하고 싶은 기성 배우에게도 모두 도전해 보고 싶은 작품이 될 것이다.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이번 오디션을 통해 작품을 더욱 빛낼 수 있는 다양한 배우들과 만나기를 기대할 뿐 아니라, 뮤지컬 시장의 새로운 스타 탄생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2022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2022년 상반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