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령선 :죽은 자의 저주“마주치지말아야할것을마주쳤다!” '유령선 : 죽은 자의 저주' 10월 29일(금) 개봉 확정!압도적 공포감!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0. 24. 21:11

본문

유령선 죽은 자의 저주 포스터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살아남기위한 최악의선택’. 낙오된 군인들의 숨막히는 공포 스릴러 <유령선 :죽은 자의 저주> 10 29()개봉을 앞두고 메인포스터와예고편을공개했다.

[감독 :저스틴 딕스ㅣ 배우 : 알리사서더랜드,나단 필립스,로버트 테일러ㅣ 수입/배급: ㈜다날엔터테인먼트ㅣ 개봉일 :20211029()]


2차세계대전말, 전쟁 속 낙오된 군인들이살아남기 위해 나치 군함에올라타면서 벌어지는 공포 스릴러 '유령선 :죽은자의저주'가 오는 1029()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폭풍우가몰아치는 바다 위불길한 존재감을 드러내는나치의 군함과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낙오자7인의 뒷모습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공포에대한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벗어날 방법은 오직 죽음뿐이라는 카피는 이군함에 올라탄 이들의 끔찍한비극을 암시하며,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공포를 선사할 영화 '유령선 :죽은 자의 저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예고편은망망대해를 떠돌던 군인들이 살기 위해 나치의 군함에 올라타지만 그보다 더 끔찍한 존재를 만나 그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사투를 긴장감 넘치고 공포스러운 영상과 사운드로 완성했다.

예고편은 끝이 없는 바다 한가운데서군인들이 삶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려던 찰나,그들 앞에 나타난 나치의 군함을 발견하게 되고히틀러에 대한 두려움을 넘어 생존을 염원하며배에 오르는장면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아무도 없는 그곳에서수상하고 꺼림칙한 물건들만 발견한 이들은직감적으로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깨닫게 된다.

영상은 곧 희망이 악몽으로 바뀐다!”라는 카피와 함께 인간의 힘으론 빠져나올 수 없는 배안에서 지옥과도 같은 불길한 사건이 벌어질 것을 예상하게 한다.

결국 끔찍한 저주를 깨우게 된 이들은 목숨을 앗아갈 재앙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발버둥을 치는데 과연 그 저주는 무엇일지,그들이 꿈꿨던 해피엔딩이 펼쳐질 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긴장감을 엿볼 수 있는 보도 스틸도 함께 공개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낙오되어 지친 군인들이구명보트에 의지한 채 망망대해를 표류하고 있는 스틸은 군함을 만나기 전,일말의희망도 없이 무기력하게 누워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는 마치폭풍전야와 같은 불온한 기운이 감돌며, 곧 그들을 들이닥칠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이어제인’(알리사서더랜드)이 선실 창문을 통해 무언가를 엿보고 있는 모습과 두려움 가득한 시선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일행들의 모습은그들이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함께 싸워야할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긴장감을더욱 높인다.

마지막 스틸은 괴기한 모습으로 그들을 응시하는알 수 없는 존재가 등장하여 이 군함의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지,군인들은 과연 유령선의 저주로부터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유령선 :죽은 자의 저주'의 기대치를최대로끌어올린다.

'스타워즈 시리즈' 특수분장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과 몸을 아끼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간의 가장 큰 공포는 바로 두려움이라는 것을 느끼게 하는 영화 '유령선 :죽은 자의 저주'는 오는 1029()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YNOPSIS]

“벗어날 방법은 오직 죽음뿐”

 

1945년 제2차 세계대전 말,

전쟁의 포화를 피해 망망대해로 도망친 7명의 일행들은

구명보트를 타고 북대서양을 정처 없이 표류한다.

식량도 희망도 없이 모두가 지쳐갈 무렵,

그들은 나치의 군함을 발견하고 살아남기 위해배에 오른다.
하지만 배 위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지옥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ABOUT MOVIE]

제목 : 유령선 : 죽은 자의 저주
원제 :Blood Vessel
감독 : 저스틴 딕스
출연 :알리사서더랜드,나단 필립스,로버트 테일러
장르 : 공포,액션
수입ㅣ배급 : ㈜다날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 94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국내개봉 : 2021 10 29()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