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성수도서관, 부모 교육 특강 ‘오늘도 화내고 말았습니다’ 운영

북스타트 이미지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고 있는 성동구립 성수도서관에서는 오는 1026, 북스타트 부모 대상 교육 오늘도 화내고 말았습니다를 비대면 줌(ZOOM)으로 진행한다.

 

이번 강의은 떼쓰는 아이, 순간적으로 욱하는 부모를 위해 현실 육아 코칭 궁금증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아이를 키우는 과정에서 때때로 감정조절이 힘든 부모들에게 감정을 컨트롤 하는 방법은 물론, 떼쓰는 아이를 대하는 부모의 올바른 자세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강연은 오늘도 화내고 말았습니다버럭맘 처방전등을 집필한 박윤미 작가가 진행한다. 박윤미 작가는 감정조절코칭 연구소장으로 부모와 아동의 심리를 위로하는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였다. 또한 다양한 기관의 강연을 통해 독자들을 만나온 바 있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는 이번 특강을 통해 육아로 몸과 마음이 지친 부모들이 큰 위로를 받고, 아이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은 성수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SS/main.do)에서 가능하다. 문의는 성동구립 성수도서관 유선(02-2204-7597)으로 하면 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