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라흐마니노프' 5주년 개막!
-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캐스팅 공개! 박유덕, 박규원, 안재영, 정욱진, 김현진 라흐마니노프, 유성재, 정민, 김경수, 임병근, 정동화 니콜라이 달
-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NEW 캐스트 김현진 합류로 더욱 기대되는 라인업!
- 오는 12 11일부터 내년 3 6일까지, 예스
24스테이지 1관에서 개최

 2021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캐스팅

당신은 이미 사랑받는 사람입니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따뜻한 말 한마디로 위로를 전하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오는 12 11월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5주년 기념공연으로 돌아온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러시아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첫 교향곡을 완성한 후 혹평과 함께 슬럼프에 빠져 절망하고 있던 시기에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16년 초연 이후 2017년 세종문화회관, 2018년 국립중앙박물관, 2020년 예스24스테이지에서 재공연을 이어왔으며 2018년부터 중국 레플리카 수출을 통해 상하이, 베이징, 칭다오, 시안 외 중국 전역으로 투어공연을 다니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관객들의 호평과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신선한 소재와 명곡의 감성을 살린 음악은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예그린어워드 극본상 및 문화일보 평론가가 뽑은 '올해의 뮤지컬' 7선에 선정, 한국뮤지컬어워즈 작곡/음악감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21 5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탄탄한 구성으로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라흐마니노프'의 캐스팅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얼어버린 두 손의 천재 음악가 라흐마니노프역에는 '보도지침', '세종, 1446', '검은 사제들' 등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준 박유덕과 '무인도 탈출기', '아르토, 고흐',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의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 중인 안재영이 오랜만에 돌아오며 

'개와 고양이의 시간', '어쩌면 해피엔딩', '더데빌' 등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정욱진, '트레이스 유', '메리셸리', '리틀잭', '문스토리'에서 압도적인 노래와 연기를 보여준 박규원이 다시 함께한다. 

박규원은 5주년을 맞이하여 3회차의 특별 공연으로 출연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어린왕자',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미', '전설의 리틀 농구단' 등의 다양한 무대에서 눈길을 끌었던 김현진이 새롭게 합류하여 자신만의 라흐마니노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흐마니노프를 치료하는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역에는 '트레이스 유', '아가사', '팬레터', '검은 사제들' 등에서 활약 중인 초연 멤버 김경수와 '경종수정실록', '어린왕자', '해적', '더픽션'의 다양한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동화가 돌아오며 

'보도지침', '1975 할란카운', '스모크', '시데레우스' 등에서 힘 있는 연기를 보여준 임병근,'경종수정실록', '홀연했던 사나이', '와일드 그레이', '리틀잭' 등의 작품으로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정민, '홀연했던 사나이',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있을까?', '더 모먼트', '미아 파밀리아'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유성재가 다시 한번 돌아온다.

 
원년 멤버들을 기반으로 새로운 배우가 합류하여 더욱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오는 12 11일부터 내년 3 6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1
공연기간: 2021.12.11() ~ 2022.03.06()
공연시간: 화목금 8 /  4 8 /  3 7 / ,공휴일 2 6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주최/제작: 에이치제이컬쳐
문의: HJ컬쳐 02)588-7708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