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콘서트 마지막에 인삿말을 전하고 있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10월 31일 저녁 6시 쿠션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레드엔젤, 구세군 주관으로 진행된 코로나 극복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은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가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 강민지 아나운서가 K-POP으로 하는 한국어 수업을 진행, 전 세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글을 알렸다.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진행된 2부 행사는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의 진행으로,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뜨거운 열정으로 시작됐다. 이어 국군 장병들을 응원하면 좋을 군 부대 인기 톱3 그룹으로 선정돼 초대된 스테이씨(STAYC),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대에 올랐다.

‘위 올 아 원’ 무대에서 공연하는 있지(ITZY)

무대가 끝난 뒤엔 공연을 기획한 레드엔젤, 구세군 관계자들의 멘트가 이어졌다.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은 “구세군은 132개 국가에 있으며,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비전으로 지구촌에 K팝을 선물하는 동시에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K팝 콘서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며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군인들을 위해 구세군 YDP브라스밴드의 공연을 소개했다.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은 “지구촌 응원을 하는 우리 대한민국이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다”며 “응원은 감사를 감사는 기적이다. 위기에 강한 우리 대한민국을 통해 지구촌 힘내의리!”를 외쳤다.

이어 3부에서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지구촌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매력적 음색의 태호(TAEHO), 에너지 넘치는 영재(YOUNGJAE)의 콘서트로 응원 열기를 더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등의 무대를 꾸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뜻깊고 의미있는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올 3월 제1회 쿠션라이브 ‘봄날’ K-POP 콘서트를 시작으로 △‘TALK닥 TALK닥 괜찮아’ K-POP 콘서트(5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 △K-POP 콘서트 ‘지구촌을 응원합니다’(10월)를 릴레이 진행하고 있다. 올 12월에는 3번의 특별한 K-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K-POP으로 하는 한국어 수업을 진행하는 박성은 강사, 강민지 아나운서


박 대표는 “미국·영국·유럽 등 지구촌 곳곳에서 거리마다 울리는 희망의 종소리와 함께 작은 것이라도 구세군 자선 냄비를 통해 나누면 올 12월 열리는 쿠션라이브 K-POP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한편 쿠션라이브키즈는 K-영재 교육과 함께 지구촌 Kids-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쿠션라이브키즈 고정임 본부장은 “Kids-POP 콘서트를 관람하면 지구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레드엔젤 개요


레드엔젤은 2006년부터 시작한 ‘우리는 홍색 천사’ 응원단이다. △2006 독일월드컵 △2010 남아공월드컵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K-POP응원 콘서트’를 만들었다.

2014년 ‘레드엔젤 원정 응원 콘서트’를 기획해 △2014 브라질월드컵 △2016 카타르 축구 한일전 △2016 리우올림픽 △2016 리우패럴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에서 성공적인 원정 응원 콘서트를 개최했다.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K-POP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도 레드엔젤 최고의 응원 콘서트가 될 것이다. 레드엔젤은 2016년 4월부터 매달 13일을 ‘레드엔젤 데이’로 지정하고 있다.

한 달에 한번은 ‘국가와 민족을 응원’하는 날이라는 뜻이다.

또 한중 우정을 응원하기 위해 10월 13일을 ‘한중(韓中) 우정의 날’로 만들어 한중 우정의 무대를 매년 이어가고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