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성동구립도서관, 저자 강연 ‘계획 있는 인생을 기획하다’운영‣ 새해 계획 세우기,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등 특강 준비해

저자특강 안내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동구립도서관에서는 저자 강연 프로그램 성동의 서재계획 있는 인생을 기획하다1117일부터 1211일까지 4회에 걸쳐 온라인 줌(ZOOM)에서 운영한다.

 

성동의 서재계획 있는 인생을 기획하다1~2차 강연은 1년만 계획적으로 살아보기의 저자 임다혜와 함께 실용적이고 구체적인 새해 목표 세우기를 주제로 장기-중기-단기 계획세우기와 목표 달성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3~4차 강연은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의 저자 박창선이 말이 되는 컨텐츠 기획안 뽑아내기를 주제로 기획안 내용 순서 정리 등에 대해 강의한다. 1~2차 강의는 1117, 1124, 3~4차 강의는 124, 1211일에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온라인 줌(ZOOM)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주제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성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main/main.do)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선(2204-6428)으로 하면 된다.

 

한편,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는 다시 일상으로의 단계적 회복을 위한 새해 계획을 세우고, 나만의 콘텐츠를 기획하는 저자 특강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