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재 자체가 장르다!액션 끝판왕 '레이징 파이어'로 돌아온액션 마스터 견자단의 화끈한 필모그래피 집중 탐구!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1. 5. 19:05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액션 마스터 견자단의 강렬한 컴백을 예고하는 '레이징 파이어'부터 '영웅: 천하의 시작', '도화선', '엽문', '존 윅 4'까지 모든 액션을 완벽 장악한 그의 화려한 필모그래피가 화제를 모은다.

[원제: Raging Fire┃감독: 진목승 ┃출연: 견자단, 사정봉 외 ┃수입: 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이것만 보면 당신도 액션 영화 마스터 등극!

'영웅: 천하의 시작' '도화선' '엽문' '존 윅 4' 그리고 '레이징 파이어'까지!

액션계 리빙 레전드 견자단의 속 뻥! 뚫리는 필모 모음.zip!

 

 

                                 [출처 네이버 영화]                              

[출처 IMDB]

 

먼저, 2003년 개봉한 '영웅: 천하의 시작'은 세계 3대 영화제를 모두 석권한 중국의 거장 감독 장예모 감독 작품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아시아 영화 역대 흥행 수익 2위를 달성한 액션 무협 대작이다.

이름만 들어도 존재감 강한 홍콩 대표 배우 이연걸, 양조위, 견자단 세 사람의 눈을 뗄 수 없는 결투 장면들이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로 완성돼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8년 개봉한 '도화선'은 환상의 합을 자랑하는 엽위신 감독과 견자단이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역시 홍콩 액션 영화의 수작 중 하나로 꼽힌다.

견자단은 이 영화에서 주연뿐만 아니라, 무술 감독을 도맡아 제27회 홍콩금장상과 제44회 금마장에서 무술감독상을 휩쓸었다. 이어서, 2008년부터 시작해 2020년 대단원의 막을 내린 '엽문' 시리즈는 그의 수많은 액션 작품 중 단연 돋보이는 대표작이다.

영춘권 최고수 엽문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견자단은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액션을 통해 명실상부 액션계 레전드의 위상을 입증했다.

여기에, 견자단은 최근 2022년 개봉을 앞둔 독보적인 시그니처 액션 시리즈 '존 윅 4' 합류 소식을 알리며 액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15년부터 제작된 '존 윅' 시리즈는 도구를 가리지 않는 압도적 살상 능력을 갖춘 주인공 존 윅과 스타일리시한 액션 시퀀스로 숱한 액션 명장면을 탄생시킨 바 있다.

견자단은 존 윅과 같은 킬러로 활동하던 그의 오랜 친구로 등장, 주연 키아누 리브스와 함께 동서양을 대표하는 최정상 액션 배우들답게 이제껏 본 적 없는 살벌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매 작품 액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액션 지존 견자단이 '레이징 파이어'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레이징 파이어'
는 운명을 뒤바꾼 그 날의 사건으로 한순간에 동료에서 적이 되어버린 두 남자 사이 피할 수 없는 결투를 그린 리벤지 폭주 액션.

지난 7월 해외 개봉 직후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뿐만 아니라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100%와 신선도 지수 93%라는 압도적 기록을 세우며 화려하게 귀환한 견자단은, 전 세계 수익 2억 달러를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 신드롬까지 만들어내며 레전드 액션 마스터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정의를 위해 싸우는 베테랑 경찰 역을 맡아, 영화 속 갱단 보스 역을 맡은 아시아 최정상 스타 사정봉과 대립하며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화는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카체이싱부터 무자비한 총격신, 타격감 1000%의 맨몸 격투신까지 액션의 모든 것을 폭발시키며 러닝 타임 내내 한시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레전드 액션 마스터의 화려환 귀환과 함께 2021 액션 끝판왕의 등장을 예고하는 '레이징 파이어'는 오는 12월 국내 상륙한다.

INFORMATION

     : 레이징 파이어

     : Raging Fire

     : 진목승

     : 견자단, 사정봉 외

     : 조이앤시네마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202112월 예정

 

SYNOPSIS

그날, 우리는 적이 되었다

 

강력 범죄 수사대에서 함께 믿고 일하던

베테랑 경찰장충방과 그의 후배추강아오’.

 

어느 날 같은 임무를 맡은 두 사람은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한순간에 운명이 뒤바뀌게 되고

동료에서 적이 되어버린다.

 

서로가 서로의 표적이 된 그들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시작하게 되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