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벨라오페라단, 서포터즈 '라벨리3기 발대식' 개최

오페라

by 이화미디어 2022. 6. 14. 22:42

본문

라벨리 3기 발대식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사단법인 라벨라오페라단(단장 이강호)의 서포터즈 라벨리3기가 613일 발대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3년째 이어지고 있는 라벨라 오페라단서포터즈는 라벨라오페라단의 공연소식,콘텐츠 등을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재미있게 전달해왔다.

이번 라벨리3기또한쉽고 재밌는 콘텐츠 구상을 통해 대중들에게 오페라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여하길 기대한다.

 

라벨라오페라단 이강호 단장은 오페라가 어렵다는 편견은 오페라를 한 번도 보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라벨리들의 적극적인 움직임을 통해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대중들이 오페라를 쉽고 즐겁게 받아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라며 서포터즈 활동을 격려하였다.

 

라벨리 3기 발대식에서 소개중인 이강호단장

라벨리 3기는 발대식 이후 12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라벨라 서포터즈는 라벨라오페라단의 공연에서 백스테이지 투어,리허설 관람,현업 관련 실무자 멘토링 등의 활동을 통해 그동한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공연 뒷이야기를 체험하고 대중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라벨라오페라단은 롯데콘서트홀에서 711, 13일 라벨라오페라단 시그니쳐 시리즈 '2022 라벨라 오페라 그랜드 갈라 콘서트 I, II'를 선보인다.이틀간 진행되는 공연은 각각 ‘3막의 비극’, ‘베르디&베리즈모란 주제로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을 전달할 예정이다.공연은 16일 이후부터 롯데콘서트홀과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