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빅스(Q6IX), 다섯 낭자의 추석인사♥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22. 9. 8. 21:22

본문

걸그룹 큐빅스 (Q6IX) (사진 제공  =  레트로엔터테인먼트)

수려한 한복으로 멋을 내 … “우리 ‘아이메이징’ 노래 들으면서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M
걸그룹 큐빅스(하은, 현주, 연정, 재은, 채희)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사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큐빅스는 8일 소속사 레트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가득 느껴지는 수려한 한복으로 멋을 내었고, 밝은 미소는 큐빅스의 매력이 넘쳐나기에 충분했다.

 

큐빅스는 다 같이 힘을 모아 힘든 시기를 보낸 만큼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면서 힘들었던 일들, 걱정스러웠던 일들 잠시 내려놓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보내세요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래도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기에 즐거운 명절을 위해서라도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한 거 알고 계시죠?”라면서 고향으로 가시는 길 안전운전하시고, 아직 물러가지 않은 코로나 19도 조심하시고,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가득 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우리 아이메이징 노래를 들으면서 행복하게 추석을 보내는 거 아시죠?”하며 밝은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큐빅스는 올해 6월에 싱글 2집 블루하트를 발표했으며 8월에는 싱글 3집 아이메이징을 발표하면서 발빠른 행보를 이어가 고 있다. 팬들과 더욱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려고 버스킹 공연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