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뮤지컬의 새로운 중심! 역사적 월드 프리미어!‘사랑의 불시착’,전세계를 사로잡은 특급 로맨스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2. 10. 27. 16:51

본문

뮤지컬 사랑의불시착, 전세계를 사로잡은 특급 로맨스! 모든 세대-남녀노소가 열광하는 완벽한 무대! 제공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티투엔미디어

모든 세대-남녀노소가 열광하는 완벽한 무대!

■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가을에 무르익은 특급 로맨스! 전세계가 심쿵한 바로 그 무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한국을 넘어 전세계가 주목한다!평점 9.0 고공행진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사랑의불시착'이가을에무르익은특급로맨스로관객들의마음을사로잡는동시에전세계의기대감을받고있다.

오는 11 13일까지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아티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사랑의불시착'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완성도 높은 작품성과 가을에 어울리는 특급 로맨스 스토리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작품은 지난 2019 12월부터 2020 2월까지 tvN에서 방송된 드라마를 원작으로 탄생했으며,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 190여개국에서 방영되며 큰사랑을 받았다. 뮤지컬은 원작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더해 무대만의 특별함을 완성켰으며, 이를 접한 원작 드라마의 팬들은 호평을 쏟아내는 동시에 매회 아낌없는 박수를 전했다.

특히 이러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뮤지컬 '사랑의불시착'은 뮤지컬 마니아를 넘어 모든 세대, 남녀노소를 마음을 훔치며 대중들의 문화적 장벽을 낮춘 괄목할만한 작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여전히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작 드라마의 스토리를 한껏 담아낸 뮤지컬 '사랑의불시착'에 일본, 대만 등 해외 뮤지컬 프로덕션의 관심도 뜨겁다.

최근 일본 후지 TV와 협업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배우가 한국어로 직접 공연하는 오리지널투어 공연과 일본 배우가 무대에 오르는 레플리카 공연을 동시에 기획중인 작품은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며 K-뮤지컬의 위력을 증명하고 있다.

실제 일본내 공연화 결정을 시작으로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관계자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작품을 관람하고 현지 공연을 논의 중에 있어 엔데믹 이후 다시 활발해질 K-뮤지컬의 세계화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러한 뮤지컬 '사랑의불시착'을 향한 전 세계의 관심도는 전통적인 뮤지컬 형식을 타파하는동시에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낸 창작진과 출연진들의 노력에서 찾을수 있다. 원작 드라마의 매력적인 스토리에 생명력이 빛나는 다채로운 캐릭터, 감성적이면서도 중독성 넘치는 음악 등을 더한 작품은 원작 드라마의 폭발적인 인기요소에 뮤지컬 장르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해 완벽한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여기에 관객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공감대를 높였다. 이는 입소문을 타고 실관람객들의 평점 고공 행진을 불러 일으켰다. 실제 '사랑의불시착'의 인터파크 관람 평점은 9.0으로 공연이 무르익을수록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작'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특급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작품은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등 실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캐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오는 11월 13일까지 코엔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월드 프리미어공연을 이어간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공 연 장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공연기간 2022.09.16. ~ 2022.11.13.
공연시간 화·목·금 19:30/ 15:00, 19:30/ 토·일·공휴일14:00, 19:00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제 작 진 프로듀서
원작
연출
대본/작사
작곡
음악감독
안무
무술
무대디자인
조명디자인
음향디자인
영상디자인
소품디자인
의상디자인
분장디자인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제작PD
김진석, 김태형
박지은
박지혜
박해림
이상훈
지 혜
이현정
서정주
이엄지
정구홍
한문규
송승규
김혜지
홍문기
정지윤
이훈섭
김형배
이재은
김윤경
제 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T2N미디어
    미시간벤처캐피탈
    ㈜위지윅스튜디오
티켓예매 인터파크 1544-155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