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로 오늘, 3월 17일(금)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VOD 구매자 대상 깜짝 이벤트까지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3. 3. 17. 16:47

본문

지난 2월 22일 개봉 이후 누적 16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공포 영화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마루이 비디오'가 바로 오늘, 3월 17일(금)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공포 마니아 사로잡은 '마루이 비디오'

안방극장 1열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VOD 구매자에게 전해지는 푸짐한 경품까지!

 

 

절대 공개돼선 안 되는 의문의 비디오를 손에 넣은 다큐멘터리 제작진에게 발생한 한 달간의 사건 기록을 다룬 영화 '마루이 비디오'가 3월 17일(금)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2003년 공개된 한국 최초 페이크 다큐멘터리 '목두기 비디오'의 장편 리부트작인 '마루이 비디오'는 르포르타주와 다큐멘터리가 결합된 신선한 포맷과 현장을 생중계하는 듯한 촬영 기법으로 공포적인 사실감을 표현하며 관객들의 몰입감을 더했다. 

여기에 윤준형 감독이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영화 속 사건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며 실제와 가상의 경계에 선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선보이고 배우 서현우, 조민경의 열연이 극의 완성도를 높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마루이 비디오'는 개봉 이후 스크린과 현실 경계를 허무는 공포(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영상(영화 저널리스트 정유미) 등 언론과 평단의 리뷰에 이어 정서적 공포 유발(네이버 jim***), 페이크 다큐의 레전드(CGV ki***), 


알고 보는데도 진짠가 의심하게 만드는 연출력... 한국의 페이크 다큐 하면 이제 '마루이 비디오'다(네이버 hie***), “진짜인지 가짜인지 가늠 불가(CGV bb***) 등 압도적인 현실감으로 후유증을 호소하는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누적 16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공포 영화의 부활을 알렸다. 

 

바로 오늘부터 '마루이 비디오'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삼성전자의 최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 네이버페이 3만 원권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안방에서도 이어질 K-호러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영화 '마루이 비디오'는 극장과 IPTV(KT 지니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TVING, 네이버 시리즈on, Wavve, 구글플레이,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작품 정보]

제목
 | 마루이 비디오

감독 윤준형

출연 서현우, 조민경

러닝타임 | 87

개봉 | 2023년 2월 22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개봉 | CGV

[소개]

국내에서 일어난 사건 영상 중 그 수위가 높아 외부로 유출되면 안 되는 영상물 '마루이 비디오'

검찰청 지하 보관소에 봉인된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들은 김수찬 PD는 이를 입수해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로 하는데… 영상 속에 담긴 1992년 동성장 여관방 살인사건과 1987년 아미동 일가족 살인사건의 진실은 과연 무엇인가?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