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진문화재단, 지역 예술가와 함께 일상 속 문화∙예술 즐겨요! 광진문화재단, 상반기 '나루랑 버스킹' 개최!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23. 4. 6. 20:37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는 47()부터 71()까지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 및 광진구 능동로 일대에서 상반기 '나루랑 버스킹'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나루랑 버스킹'은 어린이대공원부터 뚝섬한강공원에 이르는 능동로 일대를 문화와 예술이 숨 쉬는 거리로 탈바꿈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2023년에는 지역 프리마켓 활동 그룹 건대프리마켓과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오후 2,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각각 진행되며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 및 청춘뜨락에서는 2023년 선발된 나루 아티스트 40여팀이 재즈, 뮤지컬, 클래식, 대중음악 등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능동로 분수광장에서는 프랑스 비보이 대회 우승에 빛나는 엠비크루가 비보잉 퍼포먼스를 펼치며, ‘건대프리마켓또한 매주 금, 토요일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 및 능동로 분수광장에서 지역 예술가 작품 및 수공예품을 선보임은 물론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3
능동로 활성화 사업 '나루랑 버스킹' 관련 장소별 세부 출연진 및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보다 많은 주민분들이 일상에서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올해는 장소를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능동로 분수광장, 청춘뜨락까지 추가하였다. 또한 비보잉, 비트박스, 마켓까지 장르도 다양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나루랑 버스킹'으로 예술 가득한 봄날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11월 출범한 ()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