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권도와 뮤지컬의 특별한 만남!흥행 돌풍을 일으킨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재연 앞두고 안방극장에서 먼저 선봬!6월 8일(목) 오후 7시, 네이버 TV 전막 중계!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3. 6. 8. 22:16

본문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6월 7일 오후 7시 네이버TV 전막 중계 이미지 (제공 라이브(주), (주)컬쳐홀릭)

■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초연 당시 남녀노소 불문, 흥행 돌풍 일으킨 차원이 다른 가족뮤지컬!
■ 오늘(8일) 오후 7시 네이버 TV 전막 스트리밍 서비스!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안방 1열에서 관람! 
■ 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에서 이벤트 진행, 태권도 유망주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사!
■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견고해진 스토리로 7월, 시즌 2 개막 예고!
■ 오는 13일(화) 1시, 2차 티켓 오픈!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작년 6월, 태권도와 뮤지컬의 만남으로 가족 관객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K-뮤지컬로 떠오른 <태권, 날아올라>가 오늘(8일) 네이버 TV를 통해 전막 영상을 스트리밍한다. 

 

이번 중계 영상은 2022년 6월 18일, 4시 30분 공연의 전막 영상으, 김준식, 조용현, 김종년, 왕하성, 권민수, 엄지민, 김용호, 김경은, 김유현 등 초연을 화려하게 빛낸 배우들의 생생한 무대를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초연 전막 중계는 8일(목)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또, 시청 중 진행되는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023 '태권, 날아올라!' 재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8일(목) 오후 7시부터 9일(금) 23시59분까지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이번 '태권, 날아올라!' 초연 전막 스트리밍 서비스의 예고가 나가자마자 관객들은 초연이 너무 재밌었다. 재연도 기대하고 있다.”, “아이들이 빨리 내일(6/8)이 왔으면 한다.” “너무너무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태권, 날아올라!'는 오는 6월 13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본 작품은 가상의 한국체육고등학교 태권도부를 배경으로 태권도 유망주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렸다. 10대들의 순수함과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뮤지컬 음악과 태권도의 다양한 동작과 기술을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태권도 뮤지컬'의 정의를 새로이 쓰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초연 당시 태권도 시범단 선수들과 전문 뮤지컬 배우를 캐스팅하고, 약 6개월간 태권도 시범단은 연기와 음악 연습을, 뮤지컬 배우들은 태권도 기술을 익히는 등 심도 있는 연습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돌려차기, 나래차기 등 태권도의 기본 동작을 바탕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공중 발차기, 송판 격파기품과 위엄이 넘치는 품새 동작 등 다채로운 구성 박진감 넘치는 열기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다. 

 

초연 당시 네이버 TV, NOW 온라인 전막 중계에서 10,000회 이상의 재생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인터파크 평점 9.8점을 받는 등 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작품은 한국 공연관광협회에서 주관한 ‘웰컴 대학로 K-스테이지’를 통해 네이버 TV, NOW, 유튜브, 그리고 중국 최대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마펑워로 온라인 해외 송출을 진행했으며, 많은 해외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세계화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작품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을 이끌었던 김명훈 연출, 실력파 콤비 김정민 작가, 성찬경 작곡가 등 주요 창작진이 전원 참여하며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태권도 시범단 및 유단자 이번 재연에서는 18명으로 대폭 투입했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도 태권도 유단자 중심으로 캐스팅하여 태권도 뮤지컬의 진수를 예고했다.

 

이에 주인공 ‘두진’역에는 태권도 3단 유단자이자 뮤지컬 '광주' '그날들' '킹 아더'등 굵직한 작품에서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임동섭과 태권도 4단 유단자이며 뮤지컬 '히든카드'로 관객을 만난 김정태가 캐스팅됐다. 

또 세계태권도연맹의 단원으로 미국 서바이벌 쇼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하여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태권도 유단자 엄지민이 초연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무대에 오른다. 

 

또,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의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개최하는 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에서도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를 만날 수 있다. 

오는 6월 11일(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배우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태권, 날아올라!' 굿즈와 할인권을 배포한다. 

그뿐만 아니라 VIP 좌석에 한 해 특별 할인가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권도 유망주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담은 작품은 대회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3일 오후 1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는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는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시놉시스]      

한국체육고등학교 태권도 유망주들의 성장스토리 

30년 전통의 강호 한국체육고등학교 태권도부. 

하지만 벌써 몇 년째 메달 소식이 없자, 

교장 선생님은 태권도 최강 페스티벌에 나가 반드시 우승하라는 지시를 내린다.

 

이기고 싶은 마음이 앞서 늘 중요한 순간에 지고 마는 두진.

페스티벌만으로도 심란한 두진의 앞에

피렌체 고등학교에서 교환학생으로 온 루카가 나타나며,

태권도부는 한층 더 소란스러워지기 시작하는데….

[공연개요]       

공연명 '태권, 날아올라'
공연기간 2023년 7월 14일(금) ~ 2023년 8월 27일(일)
공연시간 [프리뷰] 7/14~7/21 화~금 19:30 / ~일 11:00, 14:00 
[본공연] 7/22~8/27 화~금 11:00, 14:00 / 토 11:00, 14:00, 17:00 / 일 11:00, 14:00
*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장소 우리금융아트홀
티켓가격 VIP석 77,000원 / R석 66,000원 / S석 44,000
러닝타임  70
관람연령  48개월 이상 관람가능
창작진 프로듀서 강병원, 진영섭  예술감독 박동영
작가 김정민 작곡/음악감독 성찬경 
연출 김명훈 안무 박경수
퍼포먼스  김동진 무대 디자인 박동기
조명 디자인  장원섭  음향 디자인 윤경민
영상 디자인 박준 의상 디자인  임경미
분장 디자인 임영희  소품 디자인  송미영 
기술감독  김방근     
출연진 박두진 役 임동섭, 김정태 루카 로시  전우태, 김종년
이솔  엄지민 코치 권민수
교장&사회자 박기준 가을+남부원 1 김용호 
남부원 2 이희준  남부원 3 양준휘 
남부원 4 정어진 남부원 5 장재웅
남부원 6 홍승일, 이관조  남부원 7 정상훈, 정재석
남부원 8 박재원, 차재영 남부원 9 임호성, 전정완 
캡틴 여부원 1 유제 하늘 여부원 2 김봄나리
펜싱 여부원 3 김혜민  여부원  지수민, 서혜빈
제작 라이브㈜, ㈜컬쳐홀릭
언론홍보 쇼온컴퍼니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