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의 열기는 계속된다!광진문화재단, '나루 오픈 스타일 배틀' 개최

무용

by 이화미디어 2023. 6. 14. 17:02

본문

반응형

   

공 연 명 :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 오픈 스타일 배틀
공연일시 : 2023. 6. 17() 15:00
공연장소 :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
주최/주관 : 광진문화재단, 엠비크루
관람연령 : 전 연령
입 장 권 : 무 료
예약문의 : 02-2049-4700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는 617() 15시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 오픈 스타일 배틀'을 개최한다.

 

광진문화재단과 지역 예술단체 엠비크루가 함께하는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  오픈 스타일 배틀'은 락킹, 왁킹, 크럼프, 팝핑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22 스트릿 댄스 배틀로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유명 댄서들의 다양한 춤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매드맨(Mad Man, 2022년 나루 오픈 스타일 배틀 우승자)
오천(5000, 힙합 장르)
마리드(Marid, 왁킹 장르)
리벨(Rebel, 락킹 장르)
호진(Hozin, 팝핑 장르)

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올 장르 댄서들의 우승을 가릴 예정이다.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  오픈 스타일 배틀'은 지난 4, 2024년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브레이킹 장르 배틀로 시작을 알렸으며, 국내외 유명 비보이 및 비걸 53팀의 치열한 대결 속에 ‘88크루(88crew)’가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 '오픈 스타일 배틀'

이번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은 별도의 예매 없이 전 연령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지난 4월 개최된 나루 브레이킹 배틀에 이어 이번 나루 오픈 스타일 배틀도 많은 댄서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를 대표하는 스트릿 댄서들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니 나루아트센터 야외공연장에 모여 모두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장르를 폭넓게 지원하고, 전 세대 누구나 편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11월 출범한 ()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