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궁 아파트에서 생명수를 찾아라!과몰입 주의! 영화 속 스토리를 녹여낸 6가지 퀘스트를 풀어라! '콘크리트 유토피아' 관람객이 직접 꼽은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독창적 상상력 #폭발적 열..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3. 8. 1. 04:52

본문

반응형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오픈!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오늘부터 2주간 특별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마지막 희망을 진행해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7월 31일 공개한 시사회 현징에서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생생한 현장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 이병헌, 박보영의 금쪽같은  연기에 김선영, 박서준, 박지후, 김도윤 등의 농익은 조력이 보태어져 올 여름 4대 한국 영화 중에서는 결국에 가서 1등을 할 것이라고 믿어진다. 영화 '더 문' 보다는 확실히 나아보이고, 아직 보지 못했으나 영화 '밀수' 와 '비공식 작전'을 능히 앞지르리라 믿어진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감독엄태화,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공동제작: BH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유일하게 살아남은 황궁 아파트에서 생명수를 찾아라!

'콘크리트 유토피아' ‘마지막 희망’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바로 오늘 오픈!

7월 31(월)~8/1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층에서 만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올여름 가장 강렬한 기대작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세계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 마지막 희망’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가 바로 오늘부터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층에 마련된 '콘크리트 유토피아' 팝업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희망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는 지진으로 폐허가 된 서울, 유일하게 살아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명수를 찾아간다는 흥미진진한 설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

이번 이벤트는 팝업존에서만 얻을 수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 특별 전단 키트 내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실제 생명수를 획득하는 것을 포함해 영화 속 스토리에 과몰입을 유발하는 총 6단계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다. 

모든 퀘스트를 통과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 자유롭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돼 있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터렉티브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와 함께 기획한 '콘크리트 유토피아' ‘마지막 희망’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는 7월 31(월)부터 8/13(일)까지 2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층에 위치한 '콘크리트 유토피아'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칸, 베를린,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더불어 세계 4대 국제영화제로 꼽히는 북미 최대 영화제인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8월 9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올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것이다.

올여름 극장가 가장 강렬한 영화적 체험!

#독창적 상상력 #폭발적 열연 #차별화된 볼거리

관람객이 직접 꼽은 관람 포인트 공개! 

 

배우들의 눈 뗄 수 없는 뜨거운 열연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감독엄태화,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공동제작: BH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1. 독창적인 상상력에서 시작된 예측불허 스토리!

온 세상을 집어삼킨 대지진 이후 살아남은 아파트 한 채!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예측불허의 스토리다.
 재난 이후 시작되는 진짜 생존을 담은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폐허가 된 서울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황궁 아파트의 입주민과 그들의 생존 욕구가 커질수록 팽팽해지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일상적인 공간인 아파트가 유일한 피난처가 된다는 독창적인 상상력에서 시작된 스토리는 기존 재난 영화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나라면 어떤 선택을 내릴 것인가? 자문하게 하며 관객들을 영화 속으로 자연스럽게 이끌 것이다. 특히 입주민과 외부인, 입주민과 입주민 간의 갈등이 깊어질수록 밀도를 더하는 드라마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것이다. 

이에 사전 시사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대중성과 작품성 둘 다 잡았다!(인스타그램_ki****),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에 130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인스타그램_ye****), 올해 들어 본 영화 중 최고!(인스타그램_ir****) 등 열띤 호평을 전하고 있다.

 

#2. 영화를 완성한 다채로운 캐릭터 향연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

극한 상황 속 다양한 인간 군상을 담은 진짜 생존 이야기!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서로 다른 가치관을 지닌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선사할 눈부신 시너지다.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은 평범한 이웃의 친근함부터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오가는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아파트 안팎에서 마주한 냉혹한 현실에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는 민성변화하는 주민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고자 하는 명화의 변화와선택은 관객들에게 드라마틱한 감정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황궁 아파트의 부녀회장 금애를 비롯해 외부에서 살아 돌아온 혜원’, 비협조적인주민 도균까지 생존을 위해 서로 다른 선택을 내리는 캐릭터들의 향연은 관객들의 보편적인 공감대를불러일으킬 것이다. 

스크린을 장악하는 이병헌의 빈틈없는 연기를 시작으로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박지후, 김도윤까지 인물과 인물 사이를 오가는 치밀한 감정선을 강렬한 연기 호흡으로 그려낸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은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이다. 

이에 모든 인물들의 심리가 이해가 가는 영화다.(인스타그램_do****), 생존에 대한 여러 군상들의 모습이 잘 그려진 듯. 적절한 코믹 요소도 쏙쏙 들어가 있다.(인스타그램_ld****),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든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인스타그램_ha****) 등 다채로운 호평 리뷰가 잇따르고 있다. 

 

#3. 베테랑 제작진의 열정이 빚어낸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

실제 규모에 준하는 아파트 세트부터 다양한 장르의 음악까지!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재난 상황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콘크리트 유토피아'만의 차별화된 프로덕션이다. 모든 방면에서 리얼리즘을 강조한 제작진은 대지진 이후 서울과 황궁 아파트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영화의 주요 공간인 아파트는 실제 아파트 3층 높이의 대규모 세트를 지은 것은 물론 각 캐릭터의 특징이 녹아 있는 세밀한 미술까지 더해져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태양광을 차단해 재난이 휩쓸고 간 서울의 분위기를 사실적으로 그려냈으며, 붉은 조명을 활용해 캐릭터의 감정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익숙한 클래식부터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활용해 관객들의 듣는 재미까지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리얼한 연출과 어마어마한 스케일 덕에 관람 내내 숨이 멎는다. 시각적 재미가 넘치는 영화!(인스타그램_mi****), 연출, 연기, 음악, CG까지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완벽하다.”(인스타그램_ha****), 조명으로 인간의 내면을 표현하는 연출이 인상적이고, 음악의 스릴도 잘 표현되었다.(인스타그램_br****)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렇듯 독창적인 스토리부터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까지 미리 보는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올여름 가장 강렬한 화제작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칸, 베를린,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더불어 세계 4대 국제영화제로 꼽히는 북미 최대 영화제인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8월 9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올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예정이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스페셜 포스터

영 화 정 보

제      목: 콘크리트 유토피아 

원      작: 김숭늉 작가 ‘유쾌한 왕따’ 2부 ‘유쾌한 이웃’ 

각      본: 이신지, 엄태화

각      색: 조슬예

윤      색: 정승오

감      독: 엄태화 

출      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박지후, 김도윤 

제      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공동 제작: BH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개      봉: 2023년 8월 9일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상영 시간: 130

콘크리트 유토피아 메인 포스터

시놉시스

 

아파트는 주민의 것

 

온 세상을 집어삼킨 대지진, 그리고 하루아침에 폐허가 된 서울.

모든 것이 무너졌지만 오직 황궁 아파트만은 그대로다.

 

소문을 들은 외부 생존자들이 황궁 아파트로 몰려들자 

위협을 느끼기 시작하는 입주민들.

생존을 위해 하나가 된 그들은 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을 중심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막아선 채 아파트 주민만을 위한 새로운 규칙을 만든다.

덕분에 지옥 같은 바깥 세상과 달리

주민들에겐 더 없이 안전하고 평화로운 유토피아 황궁 아파트.

 

하지만 끝이 없는 생존의 위기 속

그들 사이에서도 예상치 못한 갈등이 시작되는데...! 

 

살아남은 자들의 생존 규칙 

따르거나

떠나거나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