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곡가 이응규의 뮤지컬 ‘유앤잇’ 음악, 한국과 영국을 넘어 오는 9월 27일 대만 관객들의 귀를 사로 잡다.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3. 8. 25. 19:40

본문

반응형

유앤잇 대만 콘서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작곡가 이응규의 뮤지컬 '유앤잇' 콘서트가 오는 9월 27일 대만 내셔널 가오슝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뮤지컬 '유앤잇' 콘서트는 사랑하는 여인을 잃고 실의에 빠진 주인공의 넘버 ‘조금 슬픈 이야기’부터 AI 로봇을 떠나보내는 넘버 ‘미안해’까지 총 15개의 주옥같은 곡들을 담는다. 

 

국내외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유앤잇'은 2019DIMF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 수상,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 선정, 대만 IP수출, 뮤지컬 영화 제작에 이르기까지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작품이다.

대만에서는 2021년 10월 Kaohsiung experimental 극장 초연, 2022년 8월 Kaohsiung experimental 극장 재연에 이어 2022년 10월 타이중 국립극장 초청공연과 2023년 9월 카오슝 국립예술극장 초청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특히 오는 9월에 국내 창작 뮤지컬 음악이 대만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되었다. 뮤지컬 '유앤잇'의 대만 공연 소식을 들은 대만 관계자는 “'유앤잇' 음악은 대만의 관객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작품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대만 프로듀서 줄리아 창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올해 '유앤잇' 음악으로 대만 관객들을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대만 관객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유앤잇의 아름다운 멜로디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유앤잇' 콘서트가 열리는 대만 ‘국립 가오슝 예술센터(National Kaohsiung Center for Arts)’는 가오슝 중심부의 아열대 공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141,000㎡의 단일 건물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공연예술 센터로 알려져 있다. 

유앤잇 대만 콘서트

작곡 및 편곡은 이응규, 프로듀서는 줄리아 찬(Julia Chan)이 맡았으며 출연진은 뮤지컬 배우 Judy Chou와 JJ Chan 이다. 

 

뮤지컬 '유앤잇'의 대만 콘서트는 오는 9월 27일 대만 내셔널 가오슝 센터에서 열린다. 

본 공연은 OPENTIX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800$이다. 

유앤잇 대만 콘서트

<공연정보>

일시: 2023년 9월 27일 수요일 오후 8시

장소: 국립 가오슝 예술센터(National Kaohsiung Center for Arts)

출연: 뮤지컬 배우 Judy Chou & JJ Chan 

프로듀서 줄리아 찬(Julia Chan)

작곡 및 편곡 이응규(Eunggye Lee)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