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뮤직쇼 웨딩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공연 이벤트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3. 12. 11. 03:47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PMC프러덕션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난타','뮤직쇼 웨딩' 특별공연을 열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공연을 찾는 관객들에게, 화려한 캐스팅이나 거창한 무대 대신 재미와 낭만을 가득 채워 줄 깜짝 이벤트 공연을 연다.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는 Jazz Christmas 컨셉으로 24일 오후 10시 30분 명동난타극장에서 심야공연을 계획 중이다. 오후 9시부터 로비에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재즈음악과 함께 칵테일과 다과가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선물과 프로포즈 이벤트로 24일 '난타'관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전석 30% 할인 *PREMIUM석 제외)


젊음의 메카 홍대 뮤직쇼웨딩전용극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카바레 퍼포먼스 '뮤직쇼 웨딩'은 색다른 Wedding Party 컨셉으로 추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관객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공연을 선보인다. 24일 특별 이벤트 공연 예매자에 한해 맥주가 무제한 제공 되며, 특히 '뮤직쇼 웨딩'은 결혼식을 소재로 한 작품이기에 특별한 프로포즈를 계획중인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전석 50% 할인)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