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3회 추가공연 확정 및 주말 공연 사인회 개최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4. 1. 17. 00:53

본문

▲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중 폰트랍 가족 합창단 공연 장면 (사진제공=극단 현대극장)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이 3회 추가공연을 확정했다. 여러 대형 뮤지컬들이 공연되고 있지만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를 받으며 공연중인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이 이에 호응하여 2월 4일과 5일, 3회 공연을 추가했다.

또한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18일과 19일, 26일과 29일 총 4회 공연에 한해 사인회를 연다. 이번 사인회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착한 이야기에 큰 성원과 사랑을 보내는 관객들의 성원에 답하기 위한 제작사와 배우들의 뜻으로 이루어졌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사인회는 1월 18일, 19일과  26일, 29일에 진행되며 토요일에는 오후 7시, 일요일에는 오후 2시 공연이 끝난 뒤 부터 해당 회차 유료관객 50명에 한해 진행된다. 사인회에는 마리아역 소향, 박기영과 대령역 이필모, 박완, 김형묵과 양희경, 우상민, 조승연, 김빈우, 황지현 등 해당 회차 주요 출연진이 함께 한다.

영화로 널리 알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사운드 오브 뮤직'은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2013년 12월부터 계속되는 현대극장의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연출 김진영)'은 소향, 박기영, 이필모, 양희경 등 스타들의 출연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공연되고 있다.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2월 5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극단 현대극장, 02-762-6194)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