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주재단, 여학생 영국 교육 참가자 '2014 ADM in London' 모집

행사

by 이화미디어 2014. 1. 20. 02:38

본문

반응형

▲ 성주재단 아트 인 런던 사진(사진제공=성주재단)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성주재단 (이사장 김성주)은 영국 런던의 창조산업에 대한 정책과 영국의 미술, 디자인, 건축, 패션, 광고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2014 ADM(Art & Design Management) in London' 교육에 참여할 지방대학 여대생들을 모집한다.

'2014 ADM in London'에 참가를 원하는 지방대학 재학생 혹은 휴학생들은 성주재단 홈페이지 (www.sungjoofoundation.com)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1월 26일까지 이메일 (jooyeon.kim@sungjoogroup.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개별면접을 거쳐 선발 된 총 30명의 학생들에게는 2주간 (7/12(토) ~7/26(토)) 영국 런던에서 진행될 프로그램 비용 중 1인당 200만원 (약 1,100 파운드), 총 6천만원이 지원된다.

성주재단에서 새로 시작하는 ADM (Art & Design Management) in London은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Art in London프로그램을 한 단계 발전시켜  여대생들을 위한 해외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한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학과, 전공, 연령을 불문하고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성주재단의 김성주 이사장은 "이번 ADM in London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여성리더들이 런던에서 창조적인 시각을 넓혀 글로벌 한국문화 창달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성주재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환원이라는 소명을 다하기 위해 2009년 설립된 비영리 여성복지재단으로 여성인재교육, 글로벌 네트워크, 해외 한인여성네트워크,  문화/예술후원, 소외계층지원, 통일한국준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ADM in London은 대학생들이 방학기간 동안 영국의 창조산업에 대한 정책과 현장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해외교육 프로그램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