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힙합트리오 리듬파워, 더블 타이틀 중 '왕좌의 게임'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콘서트

by 이화미디어 2014. 1. 21. 06:25

본문

▲ 힙합트리오 리듬파워 (사진 제공=아메바컬처)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힙합트리오 리듬파워가 23일 발매하는 새 앨범 '월미도의 개들' 더블 타이틀 중 '왕좌의 게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리듬파워가 20일 공개한 '왕좌의 게임'은 과감하고 재치있는 감성이 표현된 트랙으로 티저도 노래처럼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영상으로, 특히 리듬파워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솔직하게 표현한 노래 속 상황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스로를 인천을 대표하는 음악가라 부르며 끊임없이 출신지에 대한 유별난 사랑을 보여줬던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는 컴백 앨범 '월미도의 개들'로 인천 감성을 선보인다. '월미도의 개들'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저수지의 개들'을 패러디한 타이틀로 리듬파워만의 재치가 담긴 이번 앨범을 포괄적으로 설명하는 제목이다.

리듬파워가 
'월미도의 개들'에서 선보일 더블 타이틀곡은 '왕좌의 게임'과 'Stupid Love(스투피드 러브)'. '왕좌의 게임'은 리듬파워의 앨범 제목, 아트웍으로부터 느낄 수 있는, 리듬파워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센' 느낌의 곡이며 'Stupid Love'는 데뷔 후 최초로 선보이는 감미로운 사랑 노래이다. 극단의 분위기를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소속사아메바컬쳐 측은 "리듬파워가 데뷔 후, 그리고 아메바컬쳐 아티스트 중 최초로 더블 타이틀로 컴백을 하기 때문에 그 동안의 행보에서 한 발 더 앞선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그들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며 "그 누구도 표현할 수 없는 리듬파워만의 감성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듬파워는 23일 컴백 앨범 발표 후 25일 
'2014 리듬파워 집중력'이라는 타이틀로 홍대 예스 24 무브홀에서 생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 힙합트리오 리듬파워의 '월미도의 개들' 앨범 이미지 (이미지 제공=아메바컬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