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배우 이지혜X백호4일 KBS Cool 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보이는 라디오로 만나는 뉴 캐스트들의 케미!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4. 3. 4. 20:11

본문

반응형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이지혜, 백호 프로필 사진 (제공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이지혜X백호, 4일 KBS Cool 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 남다른 케미 선보일 예정!

■ 이지혜, 백호 KBS Cool 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비하인드 토크 선보인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이지혜, 백호가 KBS Cool 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4일 오후 8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할 이지혜, 백호는 이날 방송에서 '뉴 캐스트'들만의 신선한 호흡을 자랑하며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지혜, 백호는 지난 27일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개막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각각 '마리 앙투아네트', '악셀 폰 페르젠 백작'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10주년 기념 공연이자 그랜드 피날레 공연인만큼 그 어느때보다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이들은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 토크를 풀어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새로이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은 이지혜가 작품의 넘버를 라이브로 가창할 것으로 알려져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지혜는 극 중 마리 앙투아네트의 솔로곡 '최고의 여자'를 가창할 예정으로, 해당 곡은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마음대로 누릴 수 있었던 마리 앙투아네트가 그녀의 유일한 사랑인 페르젠 백작과 자기 자신을 위해 최고의 여자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노래하는 넘버다. 

 

이지혜는 이날 방송을 통해 세상을 전부 가진 것처럼 보이는 프랑스 왕비이지만 자유와 사랑이 허락되지 않는 궁전에 갇힌 마리 앙투아네트의 비애를 라이브 무대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뮤지컬 ‘레베카’, ‘모차르트!’, ‘엘리자벳’ 등 전설적인 대작을 탄생시키며 세계적 뮤지컬 거장 콤비로 불리는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ey)가 빚어낸 작품이다.

 

작품은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 자유 그리고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뤄 매 시즌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을 맞이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는 이지혜와 백호를 비롯해 김소향, 옥주현, 윤공주, 이아름솔, 이해준, 윤소호, 민영기, 김수용, 박민성 등이 무대에 오르며 그 어느 시즌보다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0주년 기념 공연이자 역사적인 그랜드 피날레 시즌이 될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5월 26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 연 장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공연기간 2024.02.2~ 2024.05.26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제 작 진 총괄 프로듀서
프로듀서
극작
작곡
연출
한국어 가사/공동연출
한국어 가사/음악감독
안무
무대디자이너
공동 무대대자이너
의상디자이너
의상 수퍼바이저
분장디자이너
조명디자이너
음향디자이너
영상디자이너
소품디자이너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엄홍현
김지원 Sophy Jiwon Kim
미하엘 쿤체 Michael Kunze
실베스터 르베이 Sylvester Levay
로버트 요한슨 Robert Johanson
권은아
김문정
제이미 맥다니엘 Jayme McDaniel
마이클 슈바이카트 Michael Schweikardt
이엄지
이케자와 요시코 Ikezawa Yoshiko
오유경
김유선
구윤영
김지현
송승규
조윤형
정상국
이진호
정은용
주    최 EMK,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     EMK뮤지컬컴퍼니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티켓예매 멜론티켓 1899-0042 /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 티켓링크 1588-7890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