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랜드 오브 배드' “강렬한 액션과 완벽한 재미!” -InSession Film-차별화된 밀리터리 서바이벌 파이널 예고편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4. 3. 6. 19:32

본문

반응형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313일 개봉하는 영화 '랜드 오브 배드'의 파이널 예고편이 공개돼 강렬한 액션과 완벽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감독: 윌리엄 유뱅크/출연: 러셀 크로우, 리암 헴스워스, 루크 헴스워스/수입: 퍼스트런/배급: 메가박스중앙/제공: 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공동제공: 블레이드이엔티, 키노라이츠]

 

두 개의 부대, 매력적인 군인 캐릭터, 도파민 폭발 화려한 액션!

짜릿한 현대적 밀리터리 서바이벌 주목!

'랜드 오브 배드'의 파이널 예고편은 화려한 액션신과 더불어 드론 공격을 통한 폭발씬으로 긴박한 전투 현장에 남겨진 주인공 리암 헴스워스의 고군분투를 담아 영화의 기대감을 높인다.

'랜드 오브 배드'
는 델타 포스의 특수작전에 투입된 베테랑 드론 조종사(러셀 크로우)JTAC 신입요원(리암 헴스워스)의 긴박한 공조와 처절한 사투를 그린 밀리터리 액션 서바이벌.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현장 미션이 두 번째인 JTAC신입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가 티어-원 부대와 함께 사라진 CIA 요원을 찾기 위해 필리핀 남서부, 미스터리한 지형의 홀로 섬으로 작전을 수행하러 떠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예상치 못한 적들의 출현으로 치열한 전면전이 펼쳐지고, 그 과정에서 정글에 홀로 남게 된 리암 헴스워스의 위치와 신변을 파악하며 눈과 귀가 되어주는 드론 조종사 러셀 크로우의 공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현대 전쟁 양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온 신식 전투 무기 드론이 영화 속 주요 무기로 등장해 스크린을 폭격씬으로 가득 채우며 밀리터리 마니아들의 높은 기대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65', '미드웨이', '고질라 VS. ' VFX 감독과 '덩케르크', '언더워터' 스턴트 코디네이터가 참여하여 세계 최강의 제작진이 만든 강렬한 액션으로 완벽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는 현실 전투의 긴장감을 완벽히 재현하며 극장에서 봐야만 하는 작품임을 입증함과 동시에 전장의 연대의식, 즉 전우애로 특별한 감동까지 더할 전망이다.

'
언더워터', '더 시그널', '파라노말 액티비티: 넥스트 오브 킨' 등 다양한 장르로 인정받은 윌리엄 유뱅크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실제 델타 포스 군인을 인터뷰하고, 미군 공군 훈련기지 이용 허가를 받아 조종사들의 임무를 지켜보며 현실감 넘치는 시나리오를 완성했다.

적진에 투입된 드론 조종사, 즉 공격 통제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인물의 눈을 통해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다“'랜드 오브 배드'는 진짜 지상의 군인에 대한 영화다. 군인들이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지에 관한 이야기”임을 강조한다.


리암 헴스워스가 맡은 키니역할에 대해서는 어쩌면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믿지 않는 힘을 통해 살아남는 의지를 가진 인물이라며 “ '랜드 오브 배드'는 신뢰하는 누군가에게 자신을 내맡기고 힘든 시기를 담아낸 신뢰에 대한 영화라고 정의한다.

 

지상군의 액션씬과 드론의 화려한 폭격씬, 그리고 두 개의 부대가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나서는 합동작전에 대한 이야기로 몰입감을 선사할 밀리터리 서바이벌 '랜드 오브 배드'31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TORY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베테랑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

델타 포스 티어-원 부대의 CIA 요원 구출작전 지원임무를 맡게 된다.

 

슈가(마일로 벤티밀리아), 아벨(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부대는

CIA 요원이 사라진 필리핀 남서부, 미스터리한 지형의 홀로 섬 정찰에 나서고,

이 위험천만한 작전을 위해 JTAC 신입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

실전 경험이 많은 군인 비숍(리키 휘틀)까지 합류한다.

 

그러나 도망칠 곳도 숨을 곳도 없는 섬에서 이들은 곧 적에게 노출되고

피할 수 없는 전면전이 펼쳐지며 상황은 급반전을 맞이한다.

무기도,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홀로 갇힌 키니,

동료를 구하고 작전을 성공시켜야 할 그에게 남은 건, 눈과 귀가 되어주는 드론 조종사 리퍼뿐!

 

누구도 포기하지 않는다, 끝까지 살아남는다!

제목: 랜드 오브 배드

영제: Land of Bad

감독/각본: 윌리엄 유뱅크('언더워터' '더 시그널')

출연: 러셀 크로우, 리암 헴스워스, 루크 헴스워스, 마일로 벤티밀리아, 리키 휘틀

장르: 밀리터리 액션 서바이벌

상영시간: 113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4313

수입: 퍼스트런

배급: 메가박스중앙

제공: 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

공동제공: 블레이드이엔티, 키노라이츠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