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완벽한 타인”, 연극무대에 오른다!! 대학로 한예극장 14일개막

연극

by 이화미디어 2024. 6. 13. 19:25

본문

반응형

연극 완벽한 타인 공연 (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극단아리, 연극 완벽한 타인대학로 한예극장 무대에서 오는 14일 개막

 

529만 명의 관객이 선택한 영화 완벽한 타인”, 연극무대에 오른다. 영화보다 더욱 생동감 넘치는 장면 연출이 기대된다. 614일부터 16일까지 대학로 한예극장에서 공연한다.

 

배우 허윤정이 이끄는 극단아리의 연극 완벽한 타인”(오윤주 연출, Paolo Genovese 원작 ‘Perfect Strangers’)이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14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연극 완벽한 타인은 이미 2018년 영화(이재규 감독)로 제작되어, 관객들의 많은 사랑과 공감을 얻은 작품으로 유명하다.

 

금번 극단아리의 연극 완벽한 타인은 조민주(무대디자이너)의 디자인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인물들의 내면을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조명 구성과 음향효과 등이 더해져 영화보다 더욱 생동감 있는 장면 연출로 기대가 되는 공연이다.

 

본 작품은 등장인물 7명이 친구 부부 집들이에서, 핸드폰 내용을 공유하는 일종의 진실게임을 통해 인간관계의 다층적 측면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이다. 개인의 비밀스러운 삶이 까발려지며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유쾌한 코미디가 펼쳐지고 동시에 감동과 울림도 선사한다.

 

한편 극단아리는 전문 예술가들이 뜻을 함께하여 유수한 공연을 목표로 2010년에 배우 허윤정이 창단하여 현재까지 대표를 맡고 있다. 또한 사회예술교육으로 봉사하며 수준 높은 작품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만남의 장이 되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단체이다.

 

최근에는 제1회 서울모노드라마페스티벌(2024)에 참가하여 연극 허윤정의 어느배우의이야기로 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마더(2021), 연상의여자(2022), 앙스트블뤼테(2022), 갈매기(2023), 나는꽃이싫다(2023) 등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등장인물은 김연우(석호 역), 전예진A(예진 역), 이승현(태수 역), 최보나·전예진B(수현 역), 배서준(준모 역), 양혜정·이예은(세경 역), 여희찬(영배 역), 김고은(소영 역) 등 젊은 배우들로 구성되어 열정과 신선함이 주목되는 공연이다.

 

연극완벽한 타인은 오는 614일부터 16일까지 대학로 한예극장 무대에서 공연하며,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진행 중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별첨) 연극 완벽한 타인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연극“완벽한 타인”
공연장 대학로 한예극장
공연기간 2024614() ~ 616()
공연시간 평일 오후730/ ,일 오후 4(월 휴무) (4회공연)
티켓가격 전석 30,000
관람연령 전체 관람가
공연장르 연극
주최/기획 아리 극단
공연예매 인터파크 티켓
공연문의 070-7867-1141
관람료

- 아리 할인 15,000/ 초대장 소지
- 예술인패스 소지자 할인 20,000
- 복지 할인 20,000/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에 한함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증빙서류 확인(미지참 시 차액 지불)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