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12/28(토), 12/29(일) 개봉 전 주말 무대인사 진행 확정!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2025 새해 극장가 최고 기대작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이 개봉 전 주말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했다.
이번 겨울방학 최고의 기대작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이 12월 28일(토), 29일(일) 양일간 코스튬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흥행 예열에 시동을 건다.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은 바다 괴물을 잡는 바다의 영웅 ‘머록’ 대장을 따라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이 바다 괴물 ‘시터스’와 신비로운 소녀 ‘마린’을 만나게 되며 일어나는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작품이다.
12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주말 양일간 인천, 대구, 동탄, 안산, 의정부 등 전국 각지 CGV에서 뽀로로, 루피 코스튬이 직접 출격하여 극장을 찾은 패밀리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12월 28일(토)에는 CGV 인천연수를 시작으로 CGV 인천, CGV 대구수성, CGV 대구월성, CGV 대구에 뽀로로 코스튬이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같은 날 CGV 안산, CGV 동탄, CGV 동탄호수공원에는 뽀로로와 루피 코스튬이 함께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12월 29일(일)에는 CGV 의정부, CGV 대구스타디움, CGV 대구죽전, CGV 대구현대에 뽀로로 코스튬이 찾아갈 예정이며, CGV 평택소사, CGV 광교, CGV 동탄호수공원에는 뽀로로와 루피 코스튬이 순차적으로 방문해 관객들의 발 빠른 예매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개봉 전 주말 무대인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8일(수)에는 광교에 위치한 ‘티움어린이집’과 송파 ‘란키즈유치원’에 뽀로로 친구들이 직접 방문해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티움어린이집’의 졸업발표회에 깜짝 등장한 뽀로로, 에디, 패티는 각 반별로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란키즈유치원’에 방문한 루피, 크롱, 포비도 어린이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처럼 연말을 맞이해 진행되고 있는 코스튬 이벤트에 대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흥행 열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개봉 전 다채로운 코스튬 이벤트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은 2025년 1월 1일 개봉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