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좌충우돌 가족코미디 '알리바이닷컴'

영화

by 이화미디어 2018. 10. 31. 22:13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시기자] 영화 <알리바이 닷 컴>은 고객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지켜주는 스타트업 ‘알리바이 닷 컴’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젊은 CEO ‘그레그’가 독특한 매력을 지닌 여인 ‘플로’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아버지가 클라이언트 중의 한 명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위기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이다. 


11월 8일 개봉을 앞둔 <알리바이 닷 컴>은 프랑스의 코미디 천재 감독 필리프 라슈의 작품으로 프랑스에서만 350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한 초특급 흥행작으로 고객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지켜주기 위한 주인공들의 고군분투 에피소드와 ‘그레그’와 ‘플로’의 달달하면서도 코믹한 엽기 커플의 모습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개봉 3주 전부터 자신만만 대규모 시사회를 개최하며 역대급 코미디 영화라는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이 불며 화제가 되고 있다.


11월 14일 개봉을 앞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해리 포터] 시리즈의 조앤 K 롤링의 또 다른 히트 원작인 [신비한 동물사전]을 영화화한 작품이며 2016년에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의 후속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한국 배우 수현이 ‘내기니’ 캐릭터로 합류해 국내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부터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 및 <신비한 동물 사전>을 연출한 판타지의 거장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1월 28일에 개봉하는 <후드>는 <킹스맨> 시리즈로 유명한 태런 에저트의 야심 찬 신작으로 세상을 뒤집을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을 예고하는 작품이다. 부자들의 돈만 훔친다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이야기로 볼거리 가득한 액션과 모험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베이비 드라이버>에서 ‘뱃츠’ 역을 맡은 제이미 폭스와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그레이’ 역을 맡은 제이미 도넌 등 멋짐 폭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화제작들이 개봉하는 11월의 극장가, 프랑스를 강타한 흥행 폭발 초특급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알리바이 닷 컴>은 11월 8일 개봉한다.


재미있다! 프랑스 스타일의 묻지마 좌충우돌 코미디극이다! 별 부담없이 가족과 함꼐 한바탕 즐길 수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