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루아상처럼 달콤한 두 남녀,남보라 & 한상혁의 소울푸드를 소개한다!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 7. 11:26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겨울의 시린 바람이 품속을 파고들고 지친 하루하루 마음을 스산하게 하는 요즘, 진한 커피향과 고소하고 따뜻한 빵 냄새 가득한 공간은 상상만으로도 흐뭇한 표정을 짓게 한다. 한숨과 눈물의 순간, 위로의 스트로베리 쇼트케잌 한입처럼, 때로는 겹겹이 삶의 경험들을 쌓아가며 숙성의 시간을 기다리는 크루아상 한조각 같은 매력적인 영화 '크루아상' 1 21일로 개봉 확정하고, 새해인사 영상에 이어 두 남녀 주인공인 남보라, 한상혁의 두번째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제목 : 크루아상 l 감독 : 조성규 l 출연 : 남보라, 한상혁 l 12세 이상 관람가 l 2021 1 21일개봉]

 

진정한 소울푸드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행복이자

누군가를 위한 정성스러운 마음이 담긴 것!

웃음과 따스함이 전해지는 남보라, 한상혁의 인터뷰 영상 공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고 그것에 열정과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파티셰와 꿈이 없이 방황하는 공시생이 만나, 자그마한 사건 사고들을 겪으며 조금씩 성장하고 단단해져 가는 청춘 드라마 <크루아상>. 웃음과 눈물, 한숨과 위로가 겹겹이 쌓여가는 소소한 인생의 이야기를 막 구워낸 크루아상의 온기처럼 따스하고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새해인사 영상에 이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크루아상'이라는 영화 제목에 걸맞게 소울푸드에 대하여 각자의 생각들을 담아냈다. 기분이 우울할 때 먹는 음식을 시작으로, 지금 현재 본인에게 소울푸드는 무엇인지, 영화를 찍으면서 직접 빵을 만들어 본 소감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영화에서는 파티셰로 나왔지만 정작 제빵은 자신과 맞지않는 너무나 섬세하고 복잡한 과정인 거 같다는 남보라는 오히려 알바생으로 나온 상혁이 자신보다 제빵에 더 소질이 있는 거 같다며 너스레를 떤다. 

인터뷰는 어느덧 누군가를 위해 자신이 만든 요리로 감동을 준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이르고, 소울푸드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행복이자, 누군가를 위한 정성스러운 마음이 담긴 음식이라는 답을 남기며 따스한 마무리를 보여준다. 
인터뷰를 진행하는 동안 때로는 장난스럽고 친근하면서도, 서로를 굳게 믿고 의지하는 두 배우의 모습은 영화 속 두 사람의 케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며 영상만으로도 훈훈함을 전한다. “로맨스보다는 브로맨스~”라는 두 사람의 뜨거운 우애는 성은이 운영하는 위태로운 빵집의 결말 역시 궁금하게 한다.

달콤함과 정성스러움이 주는 위로와 격려, 인생의 힘든 순간마다 떠올리게 되는 한 조각의 마법 <크루아상> 2021 1 21,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크루아상

Information

제목 : 크루아상

각본/감독 : 조성규

출연 : 남보라, 한상혁

러닝타임 : 78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국내개봉 : 2021 1 21

제작 : 와우, 와이제이글로벌그룹

배급 : 하준사

 

Synopsis

빵알못 공시생, 크루아상의 세계에 입문하다!

 

사회 초년생 시절 취업하는 회사마다 페업의 불운을 겪었던 희준은 더 이상 다니는 직장의 폐업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공무원이 되기 위해 몇 년째 고군분투 중이다. 생동성 실험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며 담당 간호사인 윤정만이 건조한 일상에 단비 같은 존재일 뿐이던 희준은 어느 날, 동네 빵집 주인 성은을 알게 된다. 성은은 희준이 그토록 원하는 공무원이었음에도 적성에 맞지 않아 직장을 그만두고, 파티셰가 되어 작은 빵집을 차렸다.

 

생동성 실험을 위해 병원에 있었던 희준은 어느 날 밤, 병원 응급실에 혼자 오게 된 성은을 도와주게 되고, 성은의 빵집 아르바이트로 일을 하게 된다. 어느새 성은이 만든 빵의 맛과 제빵 과정에 호기심을 느끼게 된 희준은 시험공부를 하는 시간보다, 성은의 작업실에서 함께 빵을 만드는 시간이 더 많아지게 되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